저는 저녁9시 솔미키 20층 고정 파티를 하고있는 유저 입니다.

딜3/크클/힐 조합이고 바이보라 서버의 캔X릴 님은 크클 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분은 약속된 시간인 9시를 지킨적이 거의 없고 적게는 5분 많게는 30분까지
지각을 일삼았어요. 지각 후에도 미안한 기색은 없었죠. 너무 당연한것처럼.

저희 파티원 들은 사람들 과의 시간 약속을 소홀이 하지 말아 달라고 몇번이나 주의를 주었 습니다만
듣는 척도 하지 않았죠.

7월7일 금요일 캔X릴님은 이날 고정 파티에 무단 불참을 했습니다.
아시다 시피 솔미키 20층은 두판 하면 두시간 가량 걸리는 매우 고단한 컨텐츠 입니다.
20층 갈 인원을 따로 구하기도 힘들뿐 더러 한명을 구해서 나머지 인원이 20층을 갔다 온다 해도
불참했던 인원의 모자란 큐브까지 더 돌아줘야 하는게 고정 팟이라 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불참했던 이유는 "자느라" 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지각하면 파티원 들에게 축석 하나씩 무단 불참시 축석 세개씩 벌금을 내기로 했습니다.

문제의 7월8일. 캔X릴 님은 또 너무 당연한 것처럼 지각을 하시더군요. 
그래서 저희 파티원 들은 끝나고 축석 하나씩 벌금 내라고 했습니다. 
여기서부터 솔미키 끝나는 내내 캔X릴 님은 단 한마다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단톡방에서 한다는 말이





정말 대단한 인성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덕분에 저희 파티원들은 20층 큐브 30여개를 가지고 붕 뜨게 됐습니다.

제가 굳이 이런 내용을 왜 인벤에 올리느냐 하면 저희같이 피해보는 파티가
또 나올수 있기 때문입니다. 

20층 큐브 30여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저분은 따로 20층 고정파티를 구하려고 하겠죠.

캔X릴 님을 고정 파티원으로 받으시려거든 상습적인 지각 또는 무단 불참을 감수 할수 있는
분들만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