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애니메이션 연출시간 감소

 

제발 줄여줬으면 좋겠다. 갈갈이 하는 모션 재밌긴한데 10초정도로 줄여주면 안될까?? 기다리기 귀찮다.

 

2. 텐트설치

 

제발 닥사존에서 텐트 이용할라치면 설치못하게 막아놨던데 생각이 있는지??

 

그래 인던 미션 혹은 결장 같은 특수한 필드 그리고 마을에서 활용 못하는거 이거 이해 간다.

 

그런데 왜 피난거주구 보관실을 막아둔건지?? 거기가 특수 필드인지?

 

백보 양보해서 그곳도 미로형태와 같은 특수한 필드에 포함되는 이른바 던전식으로 구현된 필드라서 그렇게 되어있는거다. 라면 이해해주지.

 

그런데 왜 하필이면 그나마 닥사존으로 활용할 지점을 갖다가 거기에 포함시킨건지?

 

텐트스킬 왜 배우는건지??

 

인던 필드에서 사용하라고 맨들어놓은건 아닐테고 필드에서 파티플레이 닥사할때 텐트 이용해서 마을 이동 및 편의기능 사용하고 스콰이어 거기서 키트꺼내다가 파티원 수리해주고 그런 용도로다가 쓰라고 만든거 아닌지??

 

근데 왜 필드에서 막아둔건지??

 

다른 필드 열어둔거 많기야 한데 상식적으로 필드 열어두면 뭐하는지? 정작 파티플레이 하는 곳에서 설치 못하도록 해놨는데 이게 쓸모있는지??

 

그리고 배식대 스킬도 텐트스킬과 연동해서 써야되는 스킬이라 텐트안지으면 못쓰는데 도대채 스킬 왜만들어놨는지??

 

설명좀 부탁.

 

딜스킬도 하나도 없고 있는거라곤 버프스킬에 정비스킬. 전투라곤 하나도 관계없는 전투 외 보조 스킬로만 도배되어있는 스콰이어.

 

파티원한테 밥한끼 제대로 먹여주지도 못하는 쓰래기 캐릭터를 왜 만들어놔갖고 사람 스트레스받게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