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문제점.

 

효율이 거의 없다 싶을 정도로 매우 낮다. 

 

무기손질 스킬과 비교했을때 무기손질은 무기의 별갯수에 따라 자동적으로 무기손질 효율이 증가되어 후반까지 스킬 효율이 보장되어 있는데에 반해 방어구 손질은 15레밸 기준으로 물리방어력 고정 15상승이라 후반 효율을 기대하기 어렵고 수치 또한 매우 낮아 개선이 필요하다.

 

B 상향점.

 

무기손질과 동일하게 장비의 별갯수에 따라 효율이 증가하도록 하며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을 둘다 올려주는 방안과 부위가 여러개임을 감안하여 정비하는데 들어가는 시간과 효율을 따져서 지속시간을 늘려 상향한다.

 

현재 : 

 

(방어구 손질레밸 x 1) 물리방어력 상승.

 

레밸당 피격횟수 증가.

 

지능비례 피격횟수 증가.

 

1시간 적용

 

상향 :

 

(장비의 별갯수 x 방어구 손질레밸) / 3(효율 조정) 의 물리&마법방어력 상승.

 

레밸당 피격횟수 증가.

 

지능비례 피격횟수 증가.

 

2시간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