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서 글써볼께.... 말이 짧고 오타가 있어도 형들이 이해좀해줘 ㅠㅠ 

 

우선 우리는 서로 싸우지말고 개발자들을 욕하고 압박해야 한다고 생각해

왜냐구!!?? 그 이유를 설명해 보도록 할께

 

초반 1~4랭 위자드는  매직,화염,얼음이라는 랭크로 갈라져 링크과 사이코(염력)도 있지만 우선 이건빼자...

이것때문에 논란이 된건 아니니까, 또 4~6 서브형 랭크도 뺄께

 

자! 그럼 특징을 한번 볼까?

위파파는 화염으로 인한 지속 도트뎀이고

위크크는 결빙으로 인한 안정적인 사냥 및 서브역할이지

그럼 위위위는? 매직미사일과 캐스팅에 관련된 스킬들이야 즉, 후반용이라고 생각이들어

근데, 이게 무조건 후반용이라고 볼순없어 왜냐??

 

노캐스팅 캐릭도 있고, 여러가지 서브 및 소환캐릭으로도 갈리거든..

근데 왜 도대체 퀵캐 논란이???

 

그건 간단해 우린 각 스킬의 개성과 특징은 잊어버린채 오로지 데미지만 봤기 때문이야...

애초에 개발자들이 화염의 도트뎀과, 결빙의 지속시간을 좀 더 상향했더라면 이런 퀵캐논란은 없었을꺼라고 난 생각해

개성이 뚜렷하다면 그 누구도 논란의 여지를 꺼내지 않았을꺼야..

 

화상데미지가 링크를 연결한 데미지만큼 올려주고 결빙은 지속시간을 약 2~3초 더 늘려줬으면 이런 논란은 깔끔하게 해결될꺼야

 

근데 여기서도 조금 수정이 필요하지! 화상 데미지를 올리는 만큼 확률은 대폭 낮추는거야 15%정도로 말이야 하지만 15%도 파격 수에 비하면 엄청 잘 터질꺼라고 생각해, 당장 이그니션만 봐도 잘터져주니까

 

또, 크크크의 꽃이 뭐야? 나무소환이지!! 이 프로스트필라의 결빙확률을 10%로 올리는거지 그럼 쥑이지 않겠어??

위자드의 고충, 1링은 타야한다는 것에서도 자유로워 질 수 있지! 선택의 폭이 넓어 진다는거야 딜에서나,서브에서나 말야

 

근데 이건 패치가 좀 어려울 수도 있어...왜냐면 개발자들의 무능력 때문이야...

채용스팩은 높은데 못고쳐... 애들 문제점이지 무능력해... 결정적으로 기획자들은 생각도 안하는거 같고....

 

그리고 하나 더 제안해보자면 이건 위파엘과 위크엘

위파파엘엘엘은 불속성폭발이 30%가 아닌 화상상태의 몬스터는 무조건 폭발하게 해주고, 위크크엘엘엘은 진짜 쫌 심각한데...죽여야 50%로 걸리는...몰아서 한방에 잡는데...이게 필요할까?...ㅋ.. 이런 둔화말고 그냥 얼음속성으로 데미지 입히면 15%정도 둔화(공속,이속)걸리고 5%확률(이그니선 확률과 동일)로 결빙에 걸리는게 해준다면

퀵캐 논란은 사라지지않을까 싶어 ... 이정도로만해도 개성은 나오니까...  퀵캐의 데미지50%상승을 다른걸로 메꾸는거지...

 

마지막으로 ㅋ,,,, 개인적인 생각인데...2~3랭 스킬과 6랭 프클의 데미지를 비슷하게 만들어 달라는건 생각이 없는 사람들인거 같고...

퀵캐를 너프하자는 것도 찬성은 아니야 왜냐구?.. 퀵캐 하나보고 엘엘엘트리 말고 다른직업 간 사람들도 있거든..

네크로맨서나 사이코키노 패더풋 이런분들...

근데 너프해봐... 솔직히 그 캐릭하고 싶을까?? 

근데 대용품으로 위위위에서 위위로 랭크 낮추고 위3랭크에 다른 범위형 딜 스킬이나 그런걸 넣어주면 괜찮을꺼라고도 생각해, 범위형 스킬은 모두에게나 윈윈이니까

 

우리 서로 싸우지말고 무능력한 개발자들을 까자 ㅠㅠ...

어떻게 마무리하지?.. ㅎ,,, 읽어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