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소드맨, 바바리안이 핵심이니 2개를 위주로 봐주었으면 함










소드맨



1. 겅호

특성 추가 : 양날의 검

해당 랭크 : 소드맨 2 서클

설명 : 특성 레벨당 2%의 데미지가 증가하는 대신 2%의 데미지를 추가적으로 받는 상태가 됨. (최고레벨5)



2. 쓰러스트

시전 속도 변경

현재의 스킬 속도 > 찌르기형 일반 공격의 속도로 변환 (레이피어, 단검의 속도)

특성 변경

출혈 : 기절한 상대에게 출혈 >> 5%의 확률로 출혈을 일으킴



3. 포멀 비트

광역 공격비율 변경

: 고정 광역 공격 비율 2 >> 광역 공격 비율4




4. 더블 슬래쉬

스킬 쿨타임 강소

21초 > 16초



기본적으로 소드맨 2서클 이상의 매리트가 거의 없다시피해서 2서클 이상의 쓸모를 늘림





하이랜더



1. 스카이라이너

출혈 데미지 감소

100% 증가 >> 100증가




2. 뮬리넷

특성 추가  : 출혈 추가 데미지

설명 : 출혈이 걸린 적에게 150%의 데미지를 줍니다.




3. 버티컬 슬래쉬

타수 변경 : 1타 > 3타



4. 크로스가드

블록을 닷지보다 선행으로 이루어지도록 변경



스카이라이너의 도를 넘는 강력함을 낮추고 강해야 할 스킬들을 강화시켜 무쿨기는 무쿨기의 느낌으로, 필살 스킬은

필살 스킬의 느낌으로 쓸 수 있도록 변경




펠타스타


1. 스워시 버클링

도발 적용시 반응성을 살려 애들이 열심히 뛰어오도록 함


2. 가디언

특성 추가 : 마법 방어

설명 : 물리 방어력 증가의 절반만큼 마법 방어력 상승


특성 추가 : 방어력 증가

설명 : 특성 레벨당 방어력이 1 증가하는 대신 물리공격력 감소도 1증가함. (최고레벨50)


3. 랑고르트

타수 증가 : 블록만큼의 데미지를 추가타로 줌


변경 : 블록이 닷지보다 선행되도록 변경함


설명 : 탱커 녹네 탱커 녹아



커세어

1. 쌍수맹공

평타를 스킬 취급이 아닌 평타에 대한 버프처럼 평타에 추가 타가 들어가도록 변경
(현재는 쌍수맹공 사용시 평타가 스킬취급되서 추가타가 들어가지 않음)

2. 더스트 데블

회전시 이동 불가


3. 킬홀링

진짜로 좀 끌려오기

버그 픽스 및 스킬을 스킬답게.



바바리안


1. 스킬 추가 : 새비지리

필요랭크 : 바바리안 2서클

1-5  레벨당  6%의 확률 증가

6-10 레벨당 4%의 확률 증가


설명 : 찌르기 계열의 공격시 일정한 확률에 따라 데미지의 80%를 추가로 줌

지속시간 60초, 쿨타임 80초

특성 추가 : 새비지리 강화

설명 : 특성 레벨당 추가된 데미지를 1씩 상승시킴. (최대레벨 100)



2. 스톰핑 킥

타수 변경 : 1 > 3



3. 자이언트 스윙

타겟팅 스킬로 변경

특성 추가 : 강력한 줄

설명 : 자이언트 스윙의 대상과 플레이어 사이의 몬스터들에게 자이언트 스윙 데미지의 80%를 줌



4. 프렌지

형식 변경 :

기본공격 타격시마다 1마리 대상에 대한 공격력이 아닌

스킬 및 공격 타격시마다

모든 몬스터를 대상으로한 본인의 공격력이 올라감

대신 1.5초 안에 타격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초기화 됨

특성 : 몬스터를 바꿀 시가 아닌 1.5초안에 타격을 하지 못했을 시로 변경, 반으로 줄어들고 다시 1.5초가 주어짐





바바리안의 기본 컨셉을 제대로 가져가기 위함. 너무 쓸모 없는 스킬들을 조금이라도 투자할 가능성을 만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