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속 깊이 간직했던 세계, 감성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입니다.
 
여행자님께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7/6(화) 패치가 진행됩니다.
 
해당 패치를 통해 여행자님께서 불편을 겪으셨던 일부 오류 현상 수정과 
신규 픽업 소환 및 이벤트가 추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7/6(화) 패치 진행 안내
 
■ 패치 일정
- 7/6(화) 11:00 ~ 11:30  15:00 ~ 15:30
* 패치 시간이 연기되었으며, 시간 확정 시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 패치 진행 시 자동으로 접속이 종료되며, 게임 재접속 시에 추가적인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추가 데이터 다운로드 및 적용 후, 아래 개선 내용이 적용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패치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 공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신규 픽업 소환 추가
- 픽업 소환 기간: 7/6(화) 11:15 패치 완료 후 ~ 7/15(목) 23:59
- 신규 어둠 속성 크로스 픽업 소환이 추가됩니다.
* 어둠 속성 크로스 픽업 소환은 일반 소환에서도 등장하던 ★4 일반 이마젠(새뿔이/돼블린/투왕/쌈보),
   ★4 희귀 이마젠(야미)와 함께 이마젠 부화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했던 어둠 속성 4성 희귀 이마젠인 '리무'가 등장합니다. 

이름 및 등급

★4 리무

외형

 

속성

어둠

방어형

★4 리무 이마젠은 본래 이마젠 부화에서만 등장하지만, 신규 어둠 속성 크로스 픽업 소환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을 통해서도 등장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부 이마젠은 포함되지 않으며, 픽업 소환 리스트는 게임 내 소환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환 페이지 
   좌측 하단에 있는 [소환 확률] 버튼을 통해 상세 확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진행 중인 <불범> 신규 출시 기념 픽업 소환 이벤트는 7/7(수) 23:59에 종료될 예정이며, 종료 시
  ★4 이마젠 확정 소환 / ★4 불범 or 용암사자  확정 소환 횟수는 초기화되어, 다른 이벤트 소환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7/6(화) 11:15부터 7/7(수) 23:59까지 ‘어둠 속성 크로스 픽업 소환’과 ‘불속성 픽업 소환'이 동시에 개최된 상태이므로, 

  이마젠 소환 진행 전 반드시 어떤 종류의 소환을 진행하시는지 확인하신 후 소환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신규 이벤트 추가
우리 벌써 30일! 이벤트
- 이벤트 기간: 7/6(화) 12:00 ~ 7/12(월) 23:59
- 이벤트 내용: 일차별 접속 보상 지급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시면 
40만 골드, 장비 소환 쿠폰 12개, 무기 레시피 30개,
  다양한 색상의 염색약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종료 안내
- 방랑상인 뮤즈의 감사제 이벤트가 7/6(화) 패치 진행 시 종료됩니다.

- 2번! 2배! 제2의 나라! 성장 던전 이벤트가 7/7(수) 03:59에 종료됩니다.
- <불범> 신규 출시 기념 픽업 소환 이벤트가 7/7(수) 23:59에 종료됩니다.
- 행운의 룰렛 등장! 미션하고 4회 더~! 이벤트가 7/7(수) 23:59에 종료됩니다.

 

■ 일부 오류 수정 및 개선 사항
1) 랭킹 내 표시되는 PK 수치와 업적 내에서 표시되는 PK 수치가 서로 상이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2) 킹덤 디펜스를 클리어해도 [킹덤 디펜스 불/물/나무/빛/어둠 속성 클리어] 관련 업적이 달성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3) 지역 달성팩 구매 후 보상 수령 조건인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였으나, 단계 별 보상 수령 버튼이 간헐적으로 활성화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7/6(화) 패치 이후 정상적으로 보상 수령이 가능합니다.
4) 왕성 업적 진행도가 100%가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5) 왕성 업적 조건별 최종 단계 100%(5단계) 보상 지급 시 왕성 하사품이 지급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왕성 업적 조건별 최종 단계 100%(5단계) 왕성 하사품을 지급받지 못하신 여행자님께는
   여행자님이 소속된 킹덤 내 행운 상점에 왕성 업적 5단계 왕성 하사품(마법서: 리버설 찬스)을 등록해드릴 예정입니다.

6) 월드보스 아르도르 2단계, 3단계의 기여도 1위 보상이 참여 보상으로 지급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7/6(화) 패치 이전까지 월드보스 아르도르 2단계 및 3단계의 1위 보상을 수령하지 못한 여행자님들께
   1위 보상이 별도 지급될 예정입니다.

7) 7/5(월) 04:00 주간 랭킹 초기화 이후 발생한 주간 랭킹의 표기 이상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패치 진행 참고 사항
- 해당 패치는 별도의 점검 진행이 없는 서버 순환 패치입니다.
- 패치 진행 시 게임이 재시작되며 이후 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즐겁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제2의 나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