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8일 오후 5시 ~ 11시
시간을 두고 40판 실시.


룸매치 40판
26승 14패
디지털 12승
팔콘 10승
초코봉 4승


패배
도주(9승)
팔콘 5승
디지털 2승
수루젠 2승

선행(1승)
시티 1승

선입(2승)
디지털 2승

추입(2승)
디지털 2승

총합
도주 23승
선행 1승
선입 14승
추입 2승


** 룸매치 분석
오구리는 디지털을 이기기 매우 힘들어 보임(룸매치 40판 동안 오구리가 이긴적 0번)

일단 팔콘 고유기 터지면 90%는 팔콘이 이기든 디지털이 이기든 둘 중 하나임.
초반 1위 싸움이 매우 중요함.
도주의 경우 승률을 높히려면 더트 S 마일 S 두 개 모두 찍어야 하는 것 같고
더트 / 마일 모두 A면 선/추입을 이길수가 없음. 누군가는 발사해서 AA 도주 따라잡음
컨센 없으면 그냥 복불복 운빨 망겜이 되어버림.(14000점 도주나 17000점 도주나 컨센 없으면 앵글링 누가 터질지는 모름.)

초코봉은 아직 초반이라 스펙이 약해보이기도 함.



선입의 경우 등산가 + 십만 마력이면 중반 위치 싸움 그냥 이김. 

지능보다 파워가 확실히 중요함.
(선/추입의 경우 파1200 + 지능900 정도만 되도 칼찌 확률이 높은 편임.)

디지털은 A+가 S+ 사이에서도 운이 정말 좋으면 칼찌 가능했음.
그 외 도주 A+는 아무리 운이 좋아서 앵글링 터져도 선입한테 따임.


각 캐릭별 승리플랜
스마트 팔콘
: 일단 초반 -> 중반 넘어갈 때 1등을 해야함.
1등을 하면서 상대 도주와 겹쳐 있어서 고유기 + 차트 급상승 같이 터지면 팔콘이 대도주를 함.
여기서 팔콘이 마일S면 90%는 이겼다고 보면 됨.

초코봉 / 수루젠
: 초반 -> 중반 넘어갈 때 1등 + 직선구간에서 팔콘에게 순위를 내주지 않는 게 중요함.
고유기 + 중반 코너기 연달아 터지면 대도주 가능.

도주의 경우 직선구간에서 1등 못하면 코너구간에서 따라 잡는 게 쉽지 않음.
그래서 팔콘이 직선구간에서 고유기 터지면 코너에서 초코봉 수루젠 고유기 터져도 따라잡기 쉽지 않음.
+ 초코봉/수루젠이 직선구간 1등하면 거의 굳히기로 고유기가 터진다고 보면됨.

선행시티
: 고유기가 접속기로 터지면 도주 6명 있어도 선추입마냥 따라잡으면서 미친듯한 속도로 1등까지 가능함.
어찌보면 선추입보다 더 운이 좋아야 함.

선행엘콘
: 도주가 1~2명 나오는 게 아니라면 사실상 이길 수 없어보임.

선행오구리
: 하지 마셈. 옛날 선행 오구리로도 이기던 챔미가 아닐거임.

선입 디지털
: 환승 + 목표는 맨 앞줄이 어디서 터지냐가 제일 중요함. 칼가속으로 터지면 A+도 9등에 있어도 칼찌 가능.

추입 디지털
: 강공책 + 강인한 다리 + 목표는 맨 앞줄 + 직선주파, 이거 4개 잘 터지면 이길 수 있음.

선/추입 오구리
: 디지털 하위호환 느낌이라 그냥 강하게 깍으면 이길 것 같긴 한데. 같은 스펙의 디지털보다 승률 낮아보임.
고유기 터져도 이미 고유기 + 가속기 터진 디지털을 따라잡을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