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나온 콜오브 드래곤즈라는 게임인데, 전작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만든 개발사의 SLG 신작입니다!
그래서인지 처음 튜토리얼부터  빠져드는 스토리에 게임성을 잘 녹여냈습니다.





게임은 SLG 덕목을 잘 지킨 지라 부대 증설과 각 군사를 거느리는 지휘관 영웅들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등 단순하면서도 정직한 플레이를 요구했습니다. 








전투는 궁수 법사는 원거리에서 공격이 가능하고 탱커는 전방에서 적군의 돌격을 막아주는 등
각 역할 군 마다의 필요성이 있었습니다. 또한 영웅들마다의 고유 스킬들이 액션 감을 더해주어서
더욱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또 이 게임이 좋았던 점은 무과금 유저들도 충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뽑기를 통해 좋은 영웅들을 얻어야 되는데, 확률 낮은 가챠식 뽑기가 아니라 10회 뽑기 사용 시 확정 적으로
에픽 OR 전설 등급을 지급합니다! 게다가 현재 전설 등급 영웅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해주기에 처음 스타트부터 기분 좋게 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맹 시스템 입니다. 연맹에 가입하면 여러 이점들이 있는데요! 고강도 병력 지원과 연맹 보너스, 그리고 대규모 전투 컨텐츠 등 즐길 거리가 늘어납니다. 

최근에 slg 신작 게임들이 좀 출시하였는데, 콜오브 드래곤즈도 충분히 재밌게 즐겼습니다.
slg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플레이 해보셔도 좋을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