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바 '부산 돌려차기남'으로 불리는 남성 A 씨의 전 여자친구 B 씨가 "교제 과정에서 강압적인 성행위를 강요당했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서 B 씨는 "(A 씨가) 항문으로 하는 걸 강요했다"며 "거부하면 억지로, 힘으로 강제로 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채널은 앞서 A 씨에 대한 신상을 공개한 곳이다.

A 씨는 지난해 5월 22일 부산진구의 한 오피스텔 승강기 앞에서 귀가하려던 여성 C 씨를 돌려차기하며 기절시켰다. 이후 피해 여성을 어깨에 둘러업고 CCTV 사각지대로 이동했고, 7분이 지난 후에야 오피스텔을 나가는 모습이 CCTV에 포착됐다.

C 씨는 충격으로 '해리성 기억상실장애'를 입어 당시 상황을 기억하지 못했고, C 씨의 속옷·겉옷 일부분에 대한 DNA 감정에서 A 씨의 DNA는 검출되지 않았다. 다만 C 씨를 최초 목격한 오피스텔 입주민은 "상의가 갈비뼈까지 올라가 있었고, 바지·밑단이 각각 골반·발목을 넘어서까지 내려가 있었으며 바지 단추도 풀려 있었다"고 전한 점, C 씨의 항문에서 출혈이 발생한 점 등의 정황을 살펴봤을 때 성범죄 의혹이 제기됐다.

결국 항소심 재판 진행 중 DNA 재감정이 이뤄졌고, 피해자 청바지 안쪽의 허리·허벅지·종아리 부위 등 4곳과 카디건 1곳에서 A씨의 Y염색체 DNA가 검출됐다.

C 씨는 "너무 대범하고 작정하지 않으면 그렇게 (돌려차기 후) 고민도 없이 들쳐 업고 갈 수 없다고 생각했고, 그렇다면 돈이거나 성범죄가 목적이라고 생각했다"며 "금전적인 건 해당하는 게 없었고, 남은 건 성범죄인데 처음엔 '여자친구가 있다는데 왜 이럴까' 너무 궁금해서 여자친구분에게 조심스럽게 물어봤는데 '항문 성교 판타지가 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으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