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그맨이 단체로 한 남성의 정체에 주목했다.

지난 12일 개그맨 장기영은 "제가 2009년부터 KBS 있었지만 KBS에 이런 분은 없었습니다"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지난 2020년 12월 유튜브 콘텐츠 '워크맨' 81번째 에피소드 쿠키 영상에서 남성 A씨가 출연해 자신을 "KBS 개그맨 출신이고, 박성광과 동기"라고 소개하는 장면, 지난 7월 유튜브 콘텐츠 '얼렁뚱땅 소개팅' 3번째 에피소드에서 MC인 개그맨 박영재에게 자신을 "KBS 개그맨 막내 기수"라고 소개하는 장면 등이 엮여 있다.













장기영은 영상을 공유하면서 "박성광 선배랑 동기면서 막내 기수라는 게 뭔 기수지?"라고 의아함을 드러냈다. 또 다른 개그맨들도 저마다 A씨 목격담 등을 전하면서 'KBS 개그맨에는 이런 사람이 없다'고 입을 모았다.

개그맨 정윤호는 "저 사람 개그콘서트 녹화 끝나면 매번 와서 사진 찍어 달라고 따라왔던 그분이네요. 그때는 마르셨는데 몸을 키우셨네"라고, 김인석도 "나 만났었는데 자기가 개그맨 후배라고 해서 내가 '열심히 해라' 막 그런 소리 했는데 소름"이라며 목격담을 전했다.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방송작가 이찬은 "제가 했던 프로그램에도 지원했는데 사기 치길래 진작에 걸렀었다"고 밝혔다. 박성광과 동기인 KBS 22기 공채 개그맨 조윤호는 "나 22기 반장인데 저분 우리 22기 동기 단톡방에 초대 좀 해달라"며 "세상은 넓고 이상한 사람은 많다"고 반응했다.

박성광도 등판했다. 그는 "인사해~ 내 동기인데 막내 기수야. 나 막내야?"라고 의아함을 보였다.







박성광이랑 동기인데 개콘 마지막 기수라고 함 ㅋㅋ
근데 개콘 개그맨들은 누군지 모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