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A씨는 국가정보통신망을 운영하는 행안부 국가정보자원관리원에 연락해 오류 영상을 제보했다. 하지만 “전원을 껐다 켜봐라”라는 답변만 들었다고 한다. 결국 그는 당일 발급·제출이 필요한 서류를 제때 발급하지 못했다. 접속 불량 원인은 결국 파악할 수 없었다.

“전원을 껐다 켜봐라”라는 답변만 들었다고 한다
“전원을 껐다 켜봐라”라는 답변만 들었다고 한다
“전원을 껐다 켜봐라”라는 답변만 들었다고 한다
“전원을 껐다 켜봐라”라는 답변만 들었다고 한다
“전원을 껐다 켜봐라”라는 답변만 들었다고 한다

에라이 ㅂㅅ 같은 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