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타도 외치더니”

중국의 대표적 스마트폰 브랜드 샤오미가 한국에서 처참한 상황으로 몰리고 있다. 
가격을 무기로 삼성 텃밭 공략을 자신했지만, 결국 실패했다는 분석이다.
샤오미는 글로벌 시장에서 삼성을 위협하고 있지만, 
한국에서는 “완전 망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존재감이 없다.

삼성 스마트폰이 중국에서 찬밥 대우를 받은 것과 마찬가지로 
한국 소비자들도 샤오미 스마트폰을 철저히 외면하고 있다.

통신업계 따르면 샤오미 스마트폰은 하루에 1대도 안 팔릴 정도로 판매가 부진하다. 
LG전자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철수 하자, 그 자리를 노리고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지만 중국산 스마트폰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낮은 선호도 벽을 넘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