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들은 3인 인디 개발팀 ZeroSoft입니다. (0에서 시작한다는 뜻을 담았습니다)










저희들은 3인 인디 개발팀입니다.

현재 텀블벅에서 후원을 진행중입니다.

자세한내용은 아래에서 확인가능합니다.

https://www.tumblbug.com/crash_landing



2216년 7월 8일. 군수업체 "mighty ram industry" 소속의 함선, GH101호가 갑작스러운 엔진 고장으로 자가 수리를 위해 우주상에 잠시 머무르고 있었습니다.
수리가 어느 정도 진행되었을 무렵에 그만 사고가 일어나고 맙니다.

소행성인지 우주를 표류하던 쓰레기였는지는 모릅니다.
너무 작아서 레이더에도 포착되지 않은 그것은 함선을 정통으로 가격하여 대다수의 승무원들을 몰살시키고 함선을 추락시켰습니다.
함선이 비상사태에 돌입하자 비상용 인공지능이 가동되었고 인근의 가장 가까운 행성, R6-Nomard로 

비상 착륙을 시도하여 운 좋게 성공했습니다.

정신을 차려보니 살아남은 사람은 단 한 사람뿐이었습니다.
함장님, 바로 당신입니다.

 

 

 

 <목표>

 

본 프로젝트의 무대인 R6-Nomard 행성은 굉장히 위험한 행성입니다.
황폐한 환경, 적대적인 외계 생물체들...
거주지로는 적합하지 않아 아주 오래전에 버려지고 방치되어 왔습니다.
이곳에서 구출 신호를 보내며 장시간 생존하기는 매우 어렵겠지요.

 

 


다행히도 아직 희망은 있습니다.
이 행성은 방치되었기 때문에 온갖 우주 쓰레기들이 행성 곳곳에 떨어져 있습니다.
이 우주 쓰레기들은 수명이 다 된 인공위성, 사고로 표류하다가 떨어진 구세대 우주선, 혹은 그 파편들입니다.
함선에는 이 쓰레기들을 재활용하여 방어시설을 만들 수 있는 기술과 시설이 있습니다.
(함선 내부에 시설을 마련해준 마이티 람 인더스트리에 감사를 전합니다)


당신은 쓰레기들을 수집하고 거기서 얻은 자원들을 함선의 수리 나 방어 시설의 확충에 할당해야 합니다.
당신과 함선이 반갑지 않은 외계 생물체들은 점점 더 강하게 몰려올 것이기에 방어 시설은 계속해서 늘려야 합니다.
만약 여유가 생긴다면, 남은 자원을 함선의 수리에 쓰고 운이 좋다면 탈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컨텐츠 간략 소개>

 

  함선 수비

본 게임의 알파이자 오메가입니다.
R6-Nomard의 외계 생물체들은 옛날 인간들이 처음 이 행성에 왔을 때와 똑같이 침략자인 당신을 궤멸시키고 영원히 이 땅에 묻어버리기 위해 끊임없이 몰려올 것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들은 강력해집니다, 마치 한계를 모른다는 듯이 말이죠.
따라서 적들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 강해지기 전에 함선을 수리하고 탈출하는 것... 당신이 살 길은 그것뿐입니다.

 

  플레이어 레벨과 강화

탈출에 성공할 때마다 당신의 노력이 경험치가 되어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올라간 레벨만큼 여러가지를 강화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훨씬 강한 적들을 격퇴할 수 있게 됩니다.

 

 

 

  개조

방어 시설인 "터렛"은 개조가 가능합니다.
더욱 튼튼하고 묵직하게, 아니면 가볍지만 입이 떡 벌어지는 화력으로 무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정해진 조합은 없으며 자원이 허락하는 대로, 역할에 맞춰서 마음껏 개조해보세요.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 C.I

인공지능 C.I는 단순한 비상용 인공지능이 아닙니다.
생존자의 정신력이 무너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녀는 감정을 느끼는 여성형 인터페이스로 제작되었습니다.
C.I는 당신을 보좌하는 유일한 존재이며, 당신이 정말 원한다면... C.I의 외모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비상용 보조 화력

함선에는 해적 등에 공격당했거나 비상시 소집하여 전투에 사용할 수 있도록 보조 화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은 망가져 있지만, 수리할 수만 있다면 당신의 험난한 길에 큰 등불이 되어줄 것입니다.
그게 뭔지 모르시겠다구요? 흠... 우수수 떨어지는 대구경 박격포 포탄은 어떠신가요?

 

 

 

  피 튀기는 전투

저희는 모바일 게임답게 아기자기하면서도 남성스러운 잔인함을 추구합니다.
휙- 툭. 호엑- 하는 게임에 질리셨나요?
여기 팔다리가 떨어지고 피가 흥건한 전장을 준비했습니다.

 

 

 

<제작 현황>

 

후원금 모금에 성공한다면 저희는 더욱 열정적으로 노예처럼 개발에 착수할 것입니다. (사실 이미 삶을 포기하고 작업 매진 중...)
빠르면 10월 안에, 늦어도 12월 중에는 출시를 목표로 지금도 개발 중이며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다들 의욕적으로 제작 중입니다.

출시는 안드로이드만 기획되어 있지만 유니티 엔진으로 제작중이기에 개발 환경만 갖춰진다면 iOS도 출시할 수 있기는 있습니다.

하지만 iOS 앱개발은 맥북이 없으면 안되는 이상한 구조라서 모금에 성공한다해도 제법 큰 금액이 필요하기에 어지간히 많이 모이는 행운이 따르지 않는다면 어렵다고 보고 있습니다.

 

 

 

 

 

 

원래는 완성도를 더 높이고 텀블벅에 공개할 계획이었습니다만...

추석 기간에는 각 팀원들 모두 집안일 때문에 작업을 할 수가 없기도 하고, 이 이상 늦기 전에 올리는 것이 낫겠다는 의견이 모여서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일종의 베타 버전 작업물들이며 계속 발전되어 간다고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후원 혜택>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9월 14일
가격이 변동 되었습니다.
펀딩 시작 이후 가격대에 논의를 해보았는데 지나치게 높다는데 모두 의견이 모여서 대부분의 가격이 낮춰졌습니다.

기존에 선택하신 선물들은 변경되지 않으니 혹시 잘못되나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치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쓴 글이 끝까지 읽힌다는 것은 글을 쓰는 입장에서 매우 감사한 일입니다.

그리고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만든 게임이 완성되어 여러 사람들에게 플레이된다는 것은 만든 개발자의 입장에서 매우 감사하고 보람찬 일입니다.

여러분의 후원은 크던 작던 모두 저희에게 큰 힘과 응원이 됩니다.

 


ZeroSoft 일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