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UP프로야구에 판타지 모드가 추가됐습니다. 실제 KBO리그 결과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콘텐츠인데요. 가장 좋은 활약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들로 라인업을 만들어 매일 결과를 확인해 LP를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LP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하게 되는데요.

판타지 모드는 외국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콘텐츠이지만 국내에서는 생소하다고 합니다. 이번에 9UP프로야구 덕에 플레이해볼 수 있겠네요.



개막 기념 7일 출석 이벤트가 있습니다. 1일차부터 7일차까지 출석을 통해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볼 충전권, 구단팩 구매권, 경험치 아이템, 파이브스타 프리미엄 팩 구매권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즌 개막 기념 특별 미션입니다. 팀 승리, 랭크 모드 플레이, 리그 모드 플레이, 드래프트 모드 6라운드 진출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달성 횟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보상과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궙주년 기념 쿠폰입니다. '9up23kbo'를 입력하면 여러가지 팩을 대량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출석 보상이 개선되어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 롯데 자이언츠의 앰블렘이 바뀌면서 똑같이 반영했으며, 선수 시너지 효과 역시 변경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