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갓 키우기에 길드 콘텐츠가 추가됐습니다. 각성 4단계 이후에 가입이나 생성이 가능하구요. 10만 루비를 소비해 생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길드 인원은 최대 30명까지이며, 자유 가입, 승인 가입, 가입 불가 이렇게 3가지로 정할 수 있고, 길드를 탈퇴하게 되면 1시간 동안 길드 가입이 불가능해집니다. 출석은 하루에 한 번 가능한데, 길드 경험치와 길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길드 보스입니다. 도전하여 보상으로 길드 버프 강화석, 길드 코인, 길드 보스 공헌도 등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매일 최대 8번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길드 보스는 침식이 통하지 않고, 스킬 데미지가 99퍼 감소하기 때문에 저주를 통한 일반 공격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 65단계까지 있기 때문에 단계가 상승할때마다 더 어려워지며 보상도 좋아진다고 하네요.

보상은 단계에 따른 보상과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으로 구분됩니다. 



길드 버프입니다. 개인에게 적용되는 능력치로 공격력, 최대생명력, 방어력 등 다양한 능력치를 제공합니다. 길드 버프 강화석을 통해 성장시킬 수 있고 최대 100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길드 상점도 있습니다. 획득한 길드 코인을 소비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시스템 개선도 진행이 됐는데요. 탐색 인터페이스가 개선되어 한 눈에 보이도록 바뀌었다고 합니다. 또 밸런스 역시 개선되어 공격 판정 공식 개선, 신규 능력치 무기막기 추가, 스테이지가 3000층에서 3400층으로 확장되었다고 하네요.

추가로 식목일 쿠폰입니다. '식목일'을 입력하면 성장던전열쇠 20개, 장비던전열쇠 10개, 암흑코인 5천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