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이 지난 7월8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공식유튜브를 통해서 1.2버전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으며,
공개된 영상은 화려하고 퀄리티 있는 신규 업데이트 관련 요약 버전과 같은 1.2 버전 PV: '불멸의 끝'과
실시간 진행된 자세한 설명이 들어간 붕괴: 스타레일 1.2 버전 '불멸의 끝' 프리뷰스페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프리뷰 영상을 보지 못한 유저분들께 요약하여
신규 업데이트 소식 신규 캐릭터, 신규 스토리 등 그 외 이벤트 관련 소개를 알려드립니다.


1. 신규 캐릭터

붕괴: 스타레일의 업데이트 중 가장 눈에 띄는 업데이트로는 당연 신규 캐릭터의 등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신규 캐릭터는 블레이드, 카프카, 루카 이렇게  3명인데요.

출시 전부터 최고의 남캐라는 이야기가 있던 블레이드는 5성, 바람과 파멸 속성 캐릭터로
자신의 피를 소진해서 적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주는 캐릭터입니다.
최고의 남캐답게 어떤 스킬 이펙트를 가지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5성, 번개와 공허 속성 캐릭터로 감전 디버프, 비술을 활용한 성능 펌핑,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외모 등에서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카프카!

카프카와 블레이드 둘 다 스텔라론 헌터의 멤버로 등장하는 캐릭터라 둘의 스토리가 기대가 됩니다.

루카는 4성, 물리와 공허 2가지 속성을 가진 캐릭터 입니다.
루카는 열상 디버프와 투지 스택을 활용해 일반공격을 가하는 캐릭터로
필살기 사용 시 적의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효과도 보유한 캐릭터입니다.

업데이트 후에 이벤트 기간동안 5성 픽업 워프로 등장하며, 블레이드는 아를란, 나타샤, 소상과 함께
카프카는 루카, 삼포, 서벌과 함께 등장합니다. 또 블레이드, 카프카는 5성 광추 픽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2. 신규 스토리
메인 스토리 개척 임무 신규 챕터의 추가로 신규 필드 단정사와 인연경이 추가됩니다.
이번에 추가된 메인 스토리의 경우 선주 나부가 하이라이트 부분이라고 합니다.


3. 이벤트

신규 스토리 추가로 10회 뽑기를 할 수 있는 별의 궤도 전용티겟 한정 보상 이벤트는 필수로 받아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 헤르타, 어공 등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스테이지 세뮬레이션 우주 제7의 세계, 불사의 약 원정기 등이 함께 추가됩니다!


4. 콜라보
영상 아주 마지막에 콜라보 이벤트 커밍순으로 나오는데 어떤 것과 콜라보를 하게될지 참 기대가 됩니다.
같은 회사 게임으로 콜라보를 할지 아니면 다른 애니? 게임과 콜라보를 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그외 자세한 내용은 영상과 공식 커뮤니티를 참고하세요!
공식 커뮤니티 : https://cafe.naver.com/honkaistarrail
프리뷰 프로그램 https://youtu.be/hyy_wESa88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