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세니아 승부사 길드 Heal입니다.



황금의 미궁 공략이 많이 올라왔는데 동영상이 첨부된 공략은 많이 없는 것 같아서 동영상을 첨부한 공략을 올리겠습니다.



파티 구성은 사제 / 창기사 / 무사 / 궁수 / 법사 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네임드 특징에 따른 간략한 공략을 올리겠습니다.




1네임드 마인 쿠마스





1네임드인 마인 쿠마스는 임프 소환으로 피를 회복하는 것이 가장 골치 아픈데 체력이 70-69% 에서 첫번째 임프 소환을 합니다.

스턴이 걸린 상황에서 70-69%가 지났다면 그 스턴이 끝난 직후 바로 중앙으로 뛰어가서 임프를 소환합니다.

그래서 쿠마스의 체력이 75% 정도가되면 탱은 쿠마스를 벽쪽으로 유인하고 체력이 72%가 되면 궁수나 법사는 중앙에 턴지뢰나 스턴 덪을 깔아놓으면 쿠마스가 소환하러 달려가다가 스턴이나 메즈에 걸려서 소환을 안 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소환은 첫 소환 시도후 3분 단위로 계속 소환을 합니다.

이것 역시 소환할 시간이 다되면 탱은 쿠마스를 벽쪽으로 유인하고 궁수나 법사는 덪을 중앙에 깔아서 쿠마스의 임프 소환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2네임드 불카누스





2네임드 불카누스는 체력이 깍이면 중앙으로 달려가서 분신을 소환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소환된 분신은 데미지를 주지않아서 2네임드방에 들어가자마자 파티장이 마커를 찍어놓으면 분신을 소환하더라도 진짜 불카누스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마커만 잘 찍어놓았다면 분신 불카누스는 없는 셈치고 진짜만 공격하시면 되겠습니다.

귀찮으시면 분신을 메즈로 재워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네임드 폭군 바라코스





제일 귀찮고 어려운 바라코스는 특별한 공략이 없습니다. 생존=클리어이기때문에...

원딜의 경우 후딜이 큰 차지공격이나 지옥불 등을 아예 삼가하거나, 네임드가 다른 쪽으로 공격을 하거나, 돌진이나 3단치기, 점프찍기 등 동작이 긴 모션을 취할때 틈틈히 넣어서 발밑에 빨간원이 생기는 얼음도끼 공격에 맞지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탱이 창기사인 경우 바라코스가 힘증가 버프에 걸린 상태가 아니라면 가드를 뚫고 들어오는 데미지에 원킬이 아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봅니다.

하지만 점프해서 도끼를 내려찍는 공격은 꽤나 많은 데미지가 들어오는데 그 공격은 가드하기보다 피하는 것이 힐러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라코스의 모션을 보고 점프 내려찍기를 할 것 같으면 창기사는 바라코스의 측면으로 살짝 돌아주시면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힐러의 경우 무조건 생존이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꾸준한 무빙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후딜이 긴 락온힐은 되도록 삼가하시고 탱이나 딜러를 힐러 근처로 불러서 사제의 경우 후딜이 적은 치유의 바람으로 체력을 회복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고 봅니다.

어느정도 보스의 모션이 보이면 보스가 동작이 긴 모션을 취할 때 락온 힐을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부활은 꼭 보스가 메즈에 걸렸을 때 하는 것이 부활해주다가 비명횡사 하지않는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20초이면 부활 및 체력회복 버프까지 할 수 있는 시간이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에세니아 승부사 길드에서 가족을 구합니다.

Heal 이나 키아드리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