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추석때 재미있게 플레이한 오베론사가 출시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출시는 9월 초에 구글플레이에 정식런칭이 되어서 오픈하자마자 많은 유저들이 몰려서

서버과부화가 걸렸을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를 했는데요.

 

게임방식이 추억의 '가위바위보 하나빼기'의 룰을 따와서 간단하게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지만,

카드간의 속성/순서 등등 다양한 변수를 통해서 전략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세중정보기술(대표 강종연)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인 레비토리(rabbitory)의 이름으로 심리 카드배틀 게임 ‘오베론사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베론사가’는 세중정보기술에서 게임빌을 통해 서비스 했던 ‘듀얼 오브 페이트’의 후속 작으로, 상대의 심리를 이용한 상성 대전 방식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심리전의 묘미를 강화 하였고, AI/친구/보스/래더 대전 등 다양한 대전을 추가하여 유저의 성향에 맞게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특히, 14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이벤트에 5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참여하여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레비토리는 ‘오베론사’가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레벨부터 20레벨까지 5레벨 단위로 레벨업을 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여 유저의 성장을 돕는 '성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다승을 기록한 유저를 대상으로 갤럭시 탭S, 갤럭시 탭4, 다기능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베론사가’의 게임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www.oberon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