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름갤러리 게시물 작성 양식

 


제품명 : 헬로키티 핸드폰 케이스 

가격 : 15,000

구입처 : 홍대 길거리..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홍대 놀러갔다가 어떤 아주머니께서 다른 가게에서는 3만원에 파는거 1만5천원에 판다는 말에 혹해서 생애 처음으로 산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연핑크색이라 엄청 예뻐서 사버렸는데 사용한지 3일만에 더러워지고.. 한 일주일 쓰니 그을린 것 마냥 때탔습니다 8ㅅ8... 키티를 좋아하는 입장이니 소장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빼꼼 나온 키티가 엄청 귀엽고 보는 사람들마다 얼굴만 똑 떼가고 싶다고 하네요..

 

 

 

 

 

 

 

 

 

 

 

 

제품명 : 헬로키티 핸드폰 케이스2

 

가격 : 25,000

 

구입처 : 스펀지 (핸드폰 케이스,필름,충전기 판매가게)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펭귄 케이스를 사려고 들어간 가게에서 둘러보다 너~~무 예쁜 키티 폰케이스를 보고 반했고 가격을 보고 놀래서 사진만 찍고 집에 와서.. 이틀정도 엄청난 고민끝에 생일때 받은 돈으로.. 사버린 케이스입니다 8ㅅ8...

진짜 ㅠㅠ너무 예쁘구요.. 제 손이 작아서 그런지 링에 손가락 거는거는 생각보다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장식처럼 달린 키티 때문에 핸드폰이 무거워졌어요 8ㅅ8;;

조금 무거워진거빼면 괜찮은 것 같아요! (무겁고 거슬리다고 느껴져도 귀여운 키티보고 참으면서 계속 쓸..것같습니다!!)

소장가치 진짜 너무 ㅠㅠㅠ쩔어서 매일매일 물티슈로 닦아주면서 사용할겁니다!

 

 

 

 

 

 

 

 

 

 

 

 

 

 

제품명 : 헬로키티 얼굴 보조배터리 세트

 

가격 : 28,000

 

구입처 : 인터넷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보조배터리뿐만 아니라 릴케이블,이어폰,케이블정리선이 같이 들어있는 박스입니다!!

사게 된 계기는 쓰고있던 (받은)보조배터리의 부피가 너무 커서 귀엽고 아담한?사이즈의 보조배터리를 사려고 하다가 발견하게 되서 사버렸어요!

이어폰 잘들리고 예쁘구 보조배터리는 그냥 세젤귀 그 자체고 릴케이블은 별로 사용안할 것 같았는데 의외로 자주 쓰고 있습니당.. 휴대성 쩔어요!

케이블정리선은 아직 잘..못써서 안가지고 다녀요 8ㅅ8..

작고 도톰한데 10,800mAH 용량이라 넘넘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는 키티 굿즈를 3개나 샀네용

내년에는 더 많이 샀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