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저희 인벤에서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국내외 최정상급 업계 관계자 분들과 게임 산업의 현재를 말하고, 미래를 제시하는 컨퍼런스 IGC(Inven Game Conference)를 진행해 왔습니다. 2015년부터 2018년까지는 인벤의 독자 행사로, 2019년부터는 게임산업협회가 지스타 일정에 맞춰 개최하는 컨퍼런스인 'GCON'과 함께 IGCXGCON이라는 이름의 통합 컨퍼런스로 진행하고 있지요.

지난 2021년의 경우, COVID-19의 전 세계적 유행으로 이후 다시끔 오프라인 개최에 도전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컨퍼런스가 온라인 진행을 고수했으나, IGCXGCON은 지자체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전염병 확산 예방을 심혈을 기울임으로서 단 한 명의 확진자 발생 없이 1천 명이 넘는 관객을 수용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IGCXGCON은 전무후무한 연사 라인업과 함께 다시 여러분 곁으로 찾아갑니다.

금년 IGCXGCON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일자: 2022년 11월 17일(목) ~ 18일(금) 양일 간

- 기간 중 하루 22개, 총 44개의 세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총 네 개의 트랙으로 이뤄져 있으며, 각 트랙 별로 상이한 테마의 강연이 진행됩니다.

- 첫 세션은 오전 11시에 시작하며, 오프닝 세션(11:00~11:50)과 키노트 세션(13:00 ~ 13:50) 진행 시엔 트랙1 외 강연장에서는 강연이 진행되지 않습니다.(트랙1의 강연이 각 강연장 스크린을 통해 방송됩니다.

- 자세한 강연 시간표는 추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2. 장소: 벡스코 컨벤션홀 1층

- 정면 기준 벡스코 본관(B2C 진행관) 왼편에 위치한 건물로, 오디토리엄과 본관 사이에 위치합니다.


3. 티켓팅 및 가격

- 해당 부분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4. 추가 참고사항

- 행사는 개최 시점의 정부 지침에 따라 세부 사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