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팔 1300, 라천배 1600 왔다갔다 하는 굿맨따리의 격전 1일차 후기

혼자서 1시간 이상, 특급소대로 2시간 가량 달렸으나 점수는 23점으로 마무리

첫날이라 그런가 비기너에 승률이 60%에 육박하는 장군님들이 넘쳐나고 혼자 뛸때는 어느팀에 뽁끼가 적은지, 어느팀에 장군님이 더 많은지, 어느팀 장군님 컨디션이 더 좋은지에 따라 승패가 결정난다. 비등비등해서 내가 승패를 좌우한 판은 1판..? 어쩌면 0판..?

특급소대로 뛸때면 장군님들로 이뤄진 팀 만나면 굿맨~배굿맨으로 구성된 우리 소대는 일방적으로 학살당한다.
물론 우리처럼 승률 49~51%의 특급소대도 만나지만 어제 매칭된 특급소대 평균 승률을 대충 계산해보면 대부분 53%이상이었던 것 같다.

점수가 한판이기면 30~40점, 지면 영예점수 팀 1등을 했어도 20점이상 떨어지기때문에(1일차의 경험으로 상대팀과 점수 차이가 심하게 나거나 영예점수를 어마무시하게 받고 진다면 덜떨어질수도) 1승1패 또는 1승2패 하는 순간 툭하면 회귀하는 요새 소설들처럼 0점으로 회귀한다. 
수는 올라가실분들 올라가고 나신 다음에 천천히 신경쓰지말고 올려야 스트레스 받지 않을것 같고, 챔피언, 레전드 달성해서 매일 채권 받아보는 행복한 상상 해봤지만 하루만에 꿈에서 깨어났다.
어차피 챔피언 이상 가는것 아니면 골드까지의 보상은 위장이 전부이니 맘편히 격전 160승 달성을 목표로 달리면 될듯하다.

격전은 40일 동안 진행되니 단순계산으로 매일 4승 이상만 달성하면 모두 채권터보와 4000채권을 받을 수 있으니 모두 화이팅!

(반말 지송.. 편하게 쓰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