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팅은 헤듐느낌으로 했습니다. 액나번, 점퍼 미듐버전을 생각했으나 막상 몰아보니 아직 감이 잘 안옵니다;

미르니 공략

공통 : 미륨획득이 등수에 가장 영향이 큰것 같습니다. 욕심부려서 많이 들고있어봤자 매그너스에 넣지 않으면 등수에 반영되지 않는 듯 하니, 재깍재깍 넣어줍시다. 보스전에서 고슴도치가 몰려오면 일일히 점사로 잡는것보다 그냥 한명이 무적쓰고 받아주는게 좋았습니다.

보통 - 
다 따로 놀다가 페이즈 1~2에도 게임이 터집니다. 마음 맞는 소대원 한명 정도는 필요합니다.
추천 전차 : 13-90 / 수리, 즉시장전, 무적
운영 방법 : 항상 남들보다 앞에 달려나가서 벌집 쑤시고 지나간 다음 (멈추면 다굴맞고 산화합니다) 뒤쪽에서 쏘기 시작합니다. 아군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면 즉시장전으로 10발 클립으로 2대정도 녹여버리고 바로 다음 벌집으로 이동합니다. 보스전에서는 탄종을 고폭탄으로 바꾸고 즉시장전까지 사용하여 10발을 약점에 꽂습니다. 장판이 깔리거나 다구리 맞기 시작하면 위험하다 싶을때쯤 무적을 사용해서 조준시간을 벌어줍니다. 이렇게 하면 보스전에서만 8천딜 가까이 딜을 뽑을수 있습니다.

주의 : 보통 모드가 완전히 익숙해 진 다음 13-90(호넷)을 사용할 것

어려움 -
2인 이상 소대가 가장 좋습니다. 보통 졸업하고 갖 올라온 분들이 많아 보스전 2차에서 게임이 터집니다.
추천 전차 : 센추리온, T-54 / 수리, 팀수리, 무적
운영 방법 : 불멸자를 만나서 급히 도망쳐야 하는 상황을 빼고는 부스터를 아껴둡니다. 그리고 벌집 하나 쑤실때마다 부스터로 충각으로 적 하나씩 보내버릴수 있습니다. 물론 판터같은 무거워보이는거엔 박지 말구요. 보스전에서는 1차전에서 점사로 보스를 가장 먼저 파괴합니다. 잡몹 잡는것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2차전에서는 잡몹을 먼저 제거합니다. 잡몹이 쌓이기 시작하면 아군 하나둘 터지고 고슴도치까지 나오면 게임 터집니다. 잡몹을 깨끗히 정리후 딜타임이 생기면 여유롭게 보스 약점을 노립니다.

주의 : 솔겜때는 주로 보스전 2차에서 게임이 터지므로 미륨으로 1등을 따놓고 게임하자. 헤비는 보스전에서 고슴도치에게 몰렸을때 대처가 어려웠습니다.

악몽 -
가능하면 3인이상 소대를 추천드립니다만 기본적으로 악몽에서 만나는 분들은 미듐픽을 많이 하고 게임 자체가 보통, 어려움 모드보다 쾌적합니다.
추천 전차 : 센추리온, T-54 / 수리, 팀수리, 무적
운영 방법 : 여기쯤 왔으면 미륨 모으는건 공략 필요없을테고, 보스전에서는 어려움과 비슷합니다만 그냥 안죽고 열심히 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생존을 위해 돌아다니면서 사격하다보면 보스에게 딜각이 항상 나오지 않습니다. 그럴때마다 잡몹이 보이면 잡몹, 보스가 보이면 보스를 쏘면 되는데 요점은 DPM을 최대한 살려 딜로스 나지않게 쉬지 않고 쏘는게 포인트입니다. 잡몹 중에서도 덫꾼과 화염아이콘이 있는 전차, 고슴도치를 최우선으로 제거합니다.


3인 이상 소대가 이상적입니다

열쇠 파밍은, 주로 어려움에서 했습니다. 1등 11개, 2등 9개 정도 먹기 때문에 2~3인 소대가 가능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소대없이 혼자 해야 한다면 보통에서 호넷이 효과적입니다. 열쇠 획득량이 9~7개정도지만 한판이 11분 안쪽으로 스피디하게 흘러갑니다.(위 스샷의 악몽은 16분 33초 걸렸습니다)

그럼 즐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