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하나임...

"전적"이라는 현시점에서 전혀 필요 없는 시스템...   <===

그 걸로 편을 편성하는것도 아니고 그걸로 뭐가 어떻게 되는게 아님 ... 
현시점에서는 전혀 필요없는 시스템이고 미래에서도 아마 필요없다고 생각함 (워게이니까 20년 뒤면 모를까?)

그러니 그거 신경 안쓰는 트롤만  즐거운거임 ㅡ_ㅡ;;  <===
일반적인 사람들은 그 전적이라는거 때문에 뭔가 할려니까 스트레스가 받는거임...

그리고 지면 지는 이유가 그 전적을 근거로 해답을 찾을려고 하니까...
나는 열심히 했는데 석탄이니 트롤편이면서 하면서 
그리고 똑같이 "패배"라는 숫자가 올라가니까 더 짜증나는거임.. 

그냥 한 예로 아케이드하는데? 진다고 공방같이 스트레스 받음?
받긴 받지만 그냥 아케이드 끝나면 기억도 못함... 전적에 남는게 없으니까..

아마 내가 보장하는데 아케이드, 미르니, 전선대격돌, 채피레이스 할로윈 등등 
승패에 기록되면 빡치는게 2-3배 이상일거임;

그렇다고 현재 공방이 무슨 "보편적으로 이길려는 게임방식" 이냐?   <=====
그럼 지금 서버가 저렇지도 않슴..

그냥 "공개된 오픈 테스트 서버"임...  <===

왜냐면 ...
그냥 5스팟 미션 합니다. 하고 던지는 넘은 그냥 5스팟 하면 그넘에 한에서 이기든 말던 미션 성공임 .. 
퀘스트 한다고 미션한다고 ~
그리고 난 딜 할거야 .. 이러고 ~
난 도탄 미션이나 T타임이나 역T연습할거야 하면서..
어느사람은 화증 올린다고 
어느사람은 크래딧 번다고 ..
어느사람은 트리 올린다고 ...
어느사람은 예능 방송한다고 .. 
어느사람은 충각 한다고 ...
어느사람은 트롤한다고 ...
어느사람은 여기서 떨어지면 살까?
어느사람은 
내 경전이 어디 까지 가야 걸릴까 테스트 한다고 ~
어느새끼는 그냥 세워두고 

어느사람은 뭐뭐 한다고 등등을 모와 놓은 게 "공방"임  <==

당연히 이길려고 사람들만 빡치는 구조인거임...
원래 공방 자체가 정상적일수가 없는 구조임 <====

그냥 한 예로 
어느 !@#$%^&*() 게임이 빠르게 이긴다고 팀이 화를 냄 ?
근데 이 게임은 3분 이내 점령승하려고 하면 그렇게 조용하던 채팅창이 갑자기 활성화가 됨 ;;
"cap out!!" 라고 나오면서 이기면 아군을 욕함 ;
각종 이유로.. 화증 작업이니 딜 더해야 하는데 ... 경치가 적니..  물자 사용했는데 .. 5배 경험치니 이러면서 ;;;
혹은 그렇게 점하면 쉽게 이기는걸 1-2발로 승리를 바꾸는 경우도 허다함...
그냥 시스템이 그러함..

어짜피 저럴거 전적을 없애는게 모두에게 행복게임 이될거 같슴.. 진심 ㅡ_ㅡ;;

현시점에서는 트롤만 행복함...  
그냥 스톡같은건 쳐 없애고 트리 경험치를 존나게 높히고  승리7등이내만 경험치를 준다던지 해야지...
아니 모든 보상 차체를 던지거나 세워두는걸로 이룰수 없게 해야하는데 ...
그렇지 않다는게 문제임. 어짜피 잡지도 않은건데 ㅡ_ㅡ;;
그냥 현시점에서는 같이 하는 사람만... 흑우 되는 거여서 ...

그냥 단순하게 그 날고 기고 하는 장군 유슈니컴 승률 70%가 없는 이유임....
웃긴거 개 트롤도 승률 30%이하는 없슴... 

그냥 공방을 이길려고 하는거 보다...
특정한 목적이 더 우선이어서...
지금 공방은 답도 없슴...

특히 전적이라는거 때문에 더 심각함...
순수 승리하기 위해서 하는 사람들만 ㅋㅋ
어떻게 보면 의미가 없는데 그 의미 없는걸 의미를 부여할려니까.. 스트레스를 받는거임...

12만판을 던저도 사실 그놈과 같이 한 14명의 대충 168만명??의 그놈들만 똥밞은거지..
갠 12만번을 던져도 즐겜임

그냥 트롤을 거를수 없고 .. 어짜피 전적으로 팀을 편성하는것도 아니면 ..
그냥 전적 삭제가 답임...
그럼 즐겁게 "공방테섭" 에서 놀겠지 ㅡ_ㅡ;;
쓸데없는거 때문에 5계정 환생 같은것도 생기는거 보면 전적 하나임...

그냥 몇만판 타면 몇만판 탔다는 증표를 주고...
그 몇만판에서 승률 상위 몇%면 증표를 주고 이렇게 하는게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