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미는 크레딧 제조를 위해 일요일 몰아서 잘 하고 있는데 오늘 평일에 6티 베롬웰인가? 크롬웰인가? 
산건지 크레딧으로 산건지 기억이 가물가물한 이놈을 그냥 지든 이기든 한판만 땡기자고 탔는데 시가지 맵이 나와서 좀 달리질 못해 슬펐고 2킬하고 죽었는데...

죽은 건 억울하지 않는데(나도 살인자요...2킬) 6티 셔먼녀석이 장갑을 믿고 티타임주고 전면으로 하니 은탄으로는 뚫리질 않고 그냥 이성을 잃고 3발 제한 골탄을 모두 명중시켜서 차고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훌륭하게 그 겜은 이기든 지든 크레딧 적자 났습니다.데헷....
음 회사도 돈벌어야 하니 뭐 이것저것 신경써야 할테니 크게 바라지는 않습니다만 이겜 중독성이 너무 높아서 한번 플미 걸고 하면 하루종일 해버리는데...(죄송해요.슈니컴 동료들)

그나마 1일 플미로 이 위험한 겜 중독을 막고 있는데 가끔 무료 플미 줘서 소중한 제 시간을 뺏기기도 합니다.(평일!)

아니 100만원이면 1억 크레딧에 골드도 좀 채워서 즐기는 것도 미친짓이지만 할수도 있다고 보지만 제가 슈니컴...아니 월탱하면 현금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좀 적당히 회사도 플미 정책 좀 다른 겜사 처럼 합리적으로 했으면 합니다.

시간말고 판수로 하던가 원.
차라리 워썬더 뱅기타고 하늘에서 즐겨볼까...
그 많은 유닛들 키우고 뭐하고 배우고 하면 또 한세월 걸리겠지....
비록 크레딧은 거지지만 현찰은 빵빵하게 가지고 있어서 허언증을 내뱉지만.
플미 제도 개선 좀 해달라능.
저 1일 플미 해놓고 거의 2일 뺏깁니다.
우리 제발 이제 판수로 바꾸던가 일시정지 기능 넣으면 회사 망하겠지....
그건 더 곤란할지도.

연애사업은 3차원 실시간 전술,전략겜이고 목적과 결과가 불분명하지만 탱크겜은 단순해서 좋긴한데...
차라리 1억 크레딧을 염가로 파슈.
그러면 일반트리 파는 걸 다시 시작....
에휴 그냥 괜한 말이었습니다.
망하지만 마세요.
나도 한달에 한번은 250골드 소진해서 크레딧 모으고 언젠가는 30만원 정도에 1억 크레딧 팔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동접좀 미어 터져서 전티어 1분 내에 게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중공이 중화가 되어서 서버개방하고 아중(아시아의 중심.실제 김아중이 그런 의미였음.)이 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