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내역]
v1.33
- 파일명에 한글 있을시 버그 수정 (경로에 한글 들어가는건 괜찮길래 눈치 못챘네요; 막누님 제보 감사합니다)
- 필요 없을거 같아서 없앴던 제작 완료 메시지 부활
- 자잘하게 안정화?
v1.32
- 파일명 공백 처리에 있던 버그 재수정; (별밤지기윤하 님이 제보해주신 문제 해결...?)
- 같은 파일을 한개씩 여러번 넣을때 알아서 중복횟수만 조정해주도록 변경
v1.31
- 파일명 공백 처리에 있던 버그 수정;
v1.3
- 사운드 파일 이름에 공백있을 경우 오류나던 현상 제거 - 내부적으로 사용하는 툴이 공백을 허용 안하네요
- 진행 퍼센트 표기
- 오류 메시지 세분화
- 사운드 변환 조금 더 안정적으로 변환(대신 속도는 약간 느려졌을지도)
- 사운드 이벤트 한글 표기(표기가 마음에 안드시는 분은 data폴더의 language.json 열어보시면...)
- 압축 파일 용량 감소(대신 프로그램 최초 실행시 약간 느려짐. 2번째 부터는 괜찮음)

예전 버전이 있을 경우 첨부파일(17kb) 받아서 폴더에 덮어씌우기

예전 버전이 없을 경우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사용법 보기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왼쪽 이벤트 명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기본 보이스가 뜹니다

Clear 버튼 눌러서 없애버리고 원하는 사운드 파일을 추가합니다
추가버튼 눌러도 추가해도 되고 드래그 드랍 해도 됩니다.
(지원 파일은 wav, mp3, ogg, wem)

다만 원래 있던 사운드 갯수 이상으로 넣지는 못하는데
위에 (5/5)이런식으로 뜨는게 현재 사운드 갯수 표시니 주의!
그리고 반드시 갯수를 꽉 채워줍시다. 그래야 제작됨.

넣을 사운드 수가 부족하면 오른쪽에 사운드 선택후 +/- 버튼을 사용해 중복시킬 횟수를 조정해줍니다.

덧붙여서 보이스팩이 되면 원본 사운드보다 볼륨이 조금 작아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4~7정도의 증폭을 거시는걸 권장합니다

이벤트 별로 모두 사운드 설정하고 나서 "제작!"을 누르고 잠시 기다리면
같은 폴더에 voiceover.bnk가 만들어 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