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2-19 2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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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22
Music Pack 탬플릿 (소스)제가 GUP Music Pack 만들면서 제작한 탬플릿입니다.
간단하게 뮤직팩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https://www.audiokinetic.com/downloads/previous/?id=2015.1_5418 에서 wwise 2015를 설치 2. 첨부파일의 압축을 풀고 wwise 2015에서 open Other를 눌러서 wproj 파일을 엽니다. ![]() 3. 특정 상황에 넣고 싶은 음악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상황에 맞는 컨테이너에 넣으세요. ![]() <상황별 컨테이너 이름> hangar_music_lobby - 차고음 main_menu - 로그인화면 music_combat - 전투 중 음악 music_defeat - 패배시 결과창 음악 music_drawn_game - 무승부시 결과창 음악 music_lobby - 그냥 비우세요music_loginscreen - 로그인 화면 (영상이 나올 때) music_victory - 승리시 결과창 음악 아래는 전투 준비시간 (맵 로딩 + 30초 카운트다운)에 나오는 음악입니다. music_america - 미국 맵 music_desert - 사막 맵music_euro_city - 유럽 도시맵 music_euro_vilage - 유럽 마을맵 music_himelsdorf - 힘 멜 스 드 로 프 출 현 music_japan - 지금은 없는... 일본 맵 music_kavkaz - ? (오랫동안 안해서 무슨 맵인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music_kharkov - ? (제보 부탁드립니다) music_malinovka - 말리노프카 music_rus_city - ypa! 러시아 도시맵 music_rus_vilage - 러시아 마을맵 music_stalingrad - 스탈린그라드 music_tutorial - 튜토리얼 4. Import를 눌러서 넣습니다. ![]() 5. 이름이 파란색으로 되어있을겁니다. 만약 잘못된 컨테이너에 넣었다면 그냥 옮기시면 옮겨집니다. 6. SoundBanks탭에 들어가서 External Music Sources에 우클릭을 한 후 Generate 합니다. ![]() 7. 작업이 끝나면 저 위치에 bnk파일이 생성됩니다. ![]() 8. 첨부파일의 engine_config.xml 파일을 res_mods/0.9.17.0 폴더에, bnk파일은 res_mods/0.9.17.0/audioww 폴더에 넣으시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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