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GUP Music Pack 만들면서 제작한 탬플릿입니다.

간단하게 뮤직팩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첨부파일의 압축을 풀고 wwise 2015에서 open Other를 눌러서 wproj 파일을 엽니다.




3. 특정 상황에 넣고 싶은 음악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상황에 맞는 컨테이너에 넣으세요.




<상황별 컨테이너 이름>
hangar_music_lobby - 차고음
main_menu - 로그인화면
music_combat - 전투 중 음악
music_defeat - 패배시 결과창 음악
music_drawn_game - 무승부시 결과창 음악
music_lobby - 그냥 비우세요
music_loginscreen - 로그인 화면 (영상이 나올 때)
music_victory - 승리시 결과창 음악


아래는 전투 준비시간 (맵 로딩 + 30초 카운트다운)에 나오는 음악입니다.
music_america - 미국 맵
music_desert - 사막 맵
music_euro_city - 유럽 도시맵
music_euro_vilage - 유럽 마을맵
music_himelsdorf - 힘 멜 스 드 로 프 출 현
music_japan - 지금은 없는... 일본 맵
music_kavkaz - ? (오랫동안 안해서 무슨 맵인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music_kharkov - ? (제보 부탁드립니다)
music_malinovka - 말리노프카
music_rus_city - ypa! 러시아 도시맵
music_rus_vilage - 러시아 마을맵
music_stalingrad - 스탈린그라드
music_tutorial - 튜토리얼


4. Import를 눌러서 넣습니다.



5. 이름이 파란색으로 되어있을겁니다. 만약 잘못된 컨테이너에 넣었다면 그냥 옮기시면 옮겨집니다.

6. SoundBanks탭에 들어가서 External Music Sources에 우클릭을 한 후 Generate 합니다.



7. 작업이 끝나면 저 위치에 bnk파일이 생성됩니다.




8. 첨부파일의 engine_config.xml 파일을 res_mods/0.9.17.0 폴더에, bnk파일은 res_mods/0.9.17.0/audioww 폴더에 넣으시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