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1-03 02:30
조회: 16,003
추천: 3
경뢰베 100판을 타봤습니다 (영상 추가)
탈만한 탱크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문제로 지적되는게 방어력인데요. 150m 이상 떨어진 거리에서 하단을 가릴 엄폐물을 끼고 15º 역티를 잡아 앞뒤로 흔들어주면 제법 잘 튕깁니다.
포탑이랑 받침대의 뺨따구가 탄약고 판정도 있거니와 어지간히 노답이긴 한데 10구축 골탄만 아니면 어느정도만 빗나가도 급경사라 잘 튕기거든요.
다만 가까워지면 돼지같은 발차력으로 흔들어봤자 다 맞추기 때문에 150m 정도는 거리를 벌려야 합니다.
기동성의 경우 어디까지나 '최고속도'가 높은거지 추중비는 이백이랑 똑같이 때문에 내리막을 잘 활용하고 속도가 붙은 뒤엔 고른 길로 다녀야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보노보노를 빠르고 재밌게 탔던 분들이라면 잘 아실듯 합니다. 보노보노도 추중비가 똥인데 최고속도가 좋은 경우니까요.
그 외에 포는 에이밍, 장전시간이 이백보다 10% 정도 늘어났습니다.
마스터를 땄던 전투 영상입니다. (인벤이 이상하게 유튜브 HTML이 안먹히네요;;;) 특히 57의 공격을 세클립이나 버텨낸게 눈에 띄는데, 오칠이 바보라서 그랬던건 아닙니다. (2만판 55퍼더군요) 이상하게 평가가 구린데 쓸려고 들면 충분히 강합니다.
제가 9K나 타놓고 이제야 굿맨 턱걸이 하는 잉여인데도 100판에 61%인데 제대로 쓰면 이백에 절대 밀리지 않을 좋은 탱크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클랜전에선 절대로 못 써먹을 것 같습니다. 클랜전은 다들 골탄에 실력자라서 탱킹이 안될텐데 그렇다고 DPM이 높은 것도 아니고 기동전을 한다쳐도 경뢰베보다 빠른 탱크는 널려있으니까요.
차고에서 보면 탱크 이름이 여느 프리미엄 전차처럼 귤색인데... 앵벌력 따윈 전-혀 없습니다. 판당 평균 2만원씩 200만원은 날린거 같네요.
새삼스래 이백 장인들이 존경스러워집니다...
그도 그럴것이 연구소에 들어가보면 '프리미엄' 전차가 아니라 '포상' 전차라고 분류되어 있습니다.
포상 전차의 이점 이라는 것도 프리미엄 전차의 이점을 아예 복붙해놨지만 "전투시 추가 크레딧이 주어집니다" 라는 항목이 쏙 빠져있네요.
EXP
1,359
(79%)
/ 1,401
Lv.30 헤비거너 저씨. 유일하게 사전신청 혜택을 받은 첫째지만 지금은 버려짐. 가끔 전복이 급할때 해모칸에 급파되는 정도.
Lv.40 시프 메르피. 헤비거너의 기동성에 멘붕해 만든 둘째. 근데 시프는 또 시프대로 고역이라 콩라인을 유지하고 있음.
Lv.40 나이트 라즈플레임. 시프의 생존성에 멘붕해서 만든 셋째. 생각외로 본인 취향에다 쉽고 재밌어서 현재 본캐로 활약중.
Lv.30 프리스트 플루네. 각 계열 하나씩 있으니 마법사도 하나 있어야 하지 않나 싶어서 만든 넷째. 두르고 있는 장비는 제일 비싸지만 정작 해모칸 전용 해녀 상태를 못 벗어남.
|




종범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