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관동군장교 박정희

 

▲ 왜왕에게 혈서쓰고 군관지원한 일본인 박정희


"일본인으로서 수치스럽지 않을 만큼의 정신과 기백으로 일사봉공(一死奉公)의 굳건한 결심입니다. 확실히 하겠습니다. 목숨을 다해 충성을 다할 각오입니다. 한 명의 만주국군으로서 만주국을 위해, 나아가 조국을 위해 어떠한 일신의 영달을 바라지 않겠습니다. 멸사봉공, 견마의 충성을 다할 결심입니다"

 

 

▲  일본군인이 된 다카키마사오 호적

 

▲  청와대에서 말타는 일본제국군 다카키마사오

  

▲   다카키마사오의 일본군복 코스튬 내부고발

 

 

 

다카키마사오 추종하는 21세기 준비된 친일매국노새리들에게 묻는다.

 

니들도  쪽바리들이 다시처들어오면 혈서쓰고 일본육사기어들어가  관동군쓰레기짓할꺼냐?

 

니들 존경한다는 일본군인 다카키마사오처럼?

 

 

아 ~ 경제발전했다고?    쪽바리들 식민지근대화론이지  개라이트 꼴통들 식민지근대화론이지.  철도놓고 학교세워줬고 근대화시켜줬으면 된다라면 쪽바리들 얘기가 맞는 거네?  한국현대사를 알면 1970년중후반 부정부패비리 권력남용오용으로 나라꼴 개판된건 다 알지.   다카키마사오 추종하는 골빈것들만 모르지

 

아~  빨갱이랑 싸웠다고?   스탈린하고 싸웠다고  히틀러가 전쟁영웅은 아니지. 똑같은 쓰레기지..  극좌나 극우나 비슷하지

 

반민주 반인권 반개혁 독재라는 점이..

 

김일성욕하면  박정희가 멀쩡할것같지만  북에서 김씨일가 추종하는 골빈것이나 남쪽에서 박씨일가 대를 이어충성하는 골빈것들이나  똑같은 이유지.

 

 

니들 롤모델이 관동군쓰레기 다카키마사오라면 니들은 21세기 준비된 쪽바리친일파라는 얘기지.

 

다카키마사오는  일본쪽바리 군복 코스튬플레이도 좋아했지만

 

낮에는 막걸리처먹고  서민코스튬노릇하다 밤에는 지 딸년보다 어린 가수 여대생불러서 시바스리갈 처마시던 독재꼴통이지.

 

니들은 그 서민코스튬보고  일본군코스튬보고 니들 가슴에 뜨거운 존경심이 쏟아오르디?  그건 니들이 머리가 비었거나 가슴이 비었거나 둘다 비어서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