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국민여러분!

저는 징벌박퀴의 단짝친구 무분돼지라고 하빈다.  특별 찬조나왔습니다.

시대가 변했습니다!!!  세기말입니다!!!!

오리부터 불성까지의 흑마+도적의 철의 독재 정권이 끝나고 드디어 노스랜드가 열립니다.

와우에서 가장 시급한 문제점이 있다면 그건 지도자.

필드만 가면 무한 뒷치기 시체지키기....직업보면 항상 도적아니면 흑마....

미터기보면 항상 냥꾼 흑마가 1위이고 그 아래보면 도적있고 저~~기 밑바닥에 깔린 자신의 딜을 보며 한탄하진 않으셨는지요!

깃꼽아보면 항상 넘사벽이던 도적 흑마와 그 아래서 찝쩍거리는 얍삽한 정수기와 자동사냥 냅밀렵꾼이 거슬리진 않으셨는지요!

항상 그들만의 리그를 펼치던 와우 사기직업들이 아주 거슬리진 않으셨는지요!

기호 1번 징벌기사에게 한표 주신다면 이 모든걸 해결해 드립니다.

더러운 돚거 흑마들 모두 징기 풍차한방에 나가떨어집니다.

미터기 찍으면 징벌기사가 1위해주실겁니다.  저~기 아래에서 더러운 도적과 흑마가 울부짖으며 머리를 쥐어뜯으며 공장의 학질에 눈물을 흘리며 어활과 사악질을 연타할것이 분명합니다.

즉시시전 원기옥 날리는 정수기가 거슬리긴 하지만 우리의 징박님께선 성스러운 징벌로 뭉개주실게 분명합니다.

냅밀렵꾼도 징벌기사님에겐 적수가 못 됩니다.

필드의 평화는 징박님이 찾아줄것입니다!!  믿어보십시오!

시대는 바뀌고 있습니다.

도적 흑마 법사 냥꾼만이 재미보던 시대는 갈 것입니다.

저는 징박의 단짝친구 무분돼지로 전장에 같이 갔다가 도적 흑마들이 징기 풍차한방에 나가떨어지는거보고 그냥 십년묵은한이 풀리는것 같더이다.

이렇게 시원시원하게 돚거 흥마 밀렵 정수기들을 박멸시켜줄 줄이야.

항상 넘사벽이던 법사도 징기가 잡아주더군요...!!  

전사의 병신같은풍차보다 훨씬 낫습니다그려.

전사로 전장가면 어설픈 풍차돌리다가 죽는 인생이지만 

같은 판금클래스인 징기가 앞장서주면 든든해요!!!  우리들의 친구 징벌기사!!  힐량도 튼실해서 힐받으면 힘이 쑥쑥!

눈치봐서 징기가 풍차돌때 냅다 같이 풍차돌거든요.  아주 그냥 죽여줍니다.

항상 도적 흑마의 지배 아래서 살기는 싫습니다.

특히 도적들이 너무 싫습니다.

이젠 바뀌어야 할 때입니다.

다 같이 노래부릅시다.

오오~~ 징벌 기사~~~ 오오~~~ 그 이름 찬란하다~~~ 맨손으로~~~~ 도둑들을 때려잡으시고~~~ 무적으로 ~~~~~
환생하시어~~~~마저 남은 흥마 때려잡으시도다~

오오 ~~~ 징벌 징벌 징벌~~~~만세 만세 만만세~~~ 우리의 구세주~~~ 우리가 아플때~~~ 힐을 주시고~~~
위급할때 보축주시고~~~ 부활까지 해주시는~~~~ 만능지도자~~~~징! 징! 징! 징. 벌. 기. 사! 이야야야~~~~

징벌기사 한번 미친척하고 뽑아줍쇼.



-----------------------------------------------------------------------------------------



기호 1번  징벌기사 

만능재주꾼이자 불사신이며 불쌍한 중생들에게 보호의 축복과 각종 부활과 힐을 해주시는 그야말로 세기말의 구세주.
그 이름도 찬란한 <징벌기사>  별명으로 징박으로 불린다.

기호 2번 도적

MB도 눈물을 흘리며 존경하고 찬양한 파워풀한 허리놀림과 더러운 손놀림의 소유자.  
항상 미친개마냥 필드에서 먹잇감을 노리고 있다.  언제나 굶주려있다.   지도자로서는 최악이며 저질이다.

기호 3번 흑마법사

더러움이라면 도적도 손사레를 치는 더러움의 최강자로 특히 마법사를 탐닉하는 편식가이다. 
근래에 들어 도적에게 후장을 대준다는 소문이 있다.  지도자로는 도적과 마찬가지로 최저질이다.

기호 4번 마법사

도적과 흑마의 똥꾸녘을 핥아먹으며 떨어지는 권력파편을 주어먹는 하이에나같은 존재.  
근래에 꼬봉인 물정을 버리고 즉시시전 원기옥을 주로 쓴다.  주로 불쌍한 전사를 주식으로 삼으며 흑마에게 당한걸 그대로 전사에게 돌려주는 비열함을 가지고 있다.  

기호 5번 사냥꾼

항상 혼자 노는 왕따같은 존재로 길들인 동물과 알 수 없는 대화를 주고받아 주위의 두려운 시선을 사곤 한다.
도적 흑마 법사를 보며 깨끗한척 욕심없는척하지만 실은 매우 더러우며 와우최강자리에 대해 가장 야망이 큰 존재이기도 하다.
와우 클래스 중 가장 존재감이 없다.

기호 6번 주술사

요즘 천둥폭풍놀이에 맛들려서 권력에는 별로 관심이 없는듯하다.
늑대 정령 2마리 소환해놓고 좋아하는꼴이란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린다.  병신풍차에도 나가 떨어지는 늑정들 

기호 7번 드루이드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이것저것 주서먹다보니 짐승이 되버렸다.  별똥별 날리면서 '드루이드도 광역이 가능해염!!! 허리케인 쿨도 없어졌다구여 'ㅡ^' 하며 잦이폭팔할 모습을 생각하니 안쓰럽다.  

기호 8번 사제

고귀한척 우아한척 하지만 더러운 후장탐닉자 돚거앞에서는 한없이 약해지는 그들.  고억으로 반짝 하더니 근래에 들어서는 이놈 저놈에게 그나마 입고 있던 천쪼가리가 찢겨지는중이다.

기호 9번 전사

파티의 아버지라고 혼자서 위로하지만 실제로는 그저 탱노예로 설레이는 마음으로 탱노예하며 먹은 대재앙들고 전장갔다가 캐발리고 징기옆에서 징기가 풍차돌릴때 같이 병신풍차돌리는 묻어가기의 1인자.  근래에 들어서는 마법사 원기옥은 물론 돚거에게도 무기뺏기고 후장을 털리는 중이다.  
판금을 입었지만 천보다 빠르게 버터처럼 녹는 신기한 체력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