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민주당이 15년 동안 집권했는데 그동안 전라도 발전 안시키고 뭐했음?

코스트코 짓는것도 지들 스스로 반대하면서 얼어죽을 놈의 개발타령을 하고 앉아있네.

못 믿겠으면 구글에 '전라도에 코스트코가 없는 이유'로 검색해봐라. 자료가 쏟아진다.

그리고 해방 후 전라도가 발전할 수 없었던 이유는 조금만 생각해봐도 답 나온다.

한국의 주요 거래처가 미국, 일본 등 서방이었는데 한국의 저렴한 1차 가공품을 일본에 수출해서 일본이 완제품 만들어서 수출하는 구조였다.

일본으로 수출하던, 미국으로 수출하던 지리적으로 가장 가까운 곳은 부산항이다. 그래서 부산을 기점으로 경상도가 발전한 거다.

마찬가지로 2000년대에 중국과 무역이 활발해지면서 중국과 가장 가까운 인천이 발전한 것이고,






지도를 봐봐. 제발 스스로 생각이라는 걸 좀 하고 살아라.

너희 전라도는 좌파들의 피해의식 비즈니스에 그냥 보기 좋게 세뇌당한거야. 한녀들이 당한 것 처럼 말야.

좌파들이 1970년대부터 이런식으로 개발에서 소외되었다면서 전라도에 피해의식 주입했고 결과는 지금 보는 것처럼 매우 성공적이지.

피해망상에 세뇌된 전라도에 사람들이 역으로 거부감 갖기 시작하면서 전라도와 타지역 관계도 악화되었고 말이지.

전라도에 피해의식 세뇌시킨걸로 재미 좀 보니까 다음으로 한국여자들한테 피해의식(페미니즘) 가스라이팅해서 마찬가지로 재미보고 있고 그 결과 한국은 지역, 성별 갈등으로 씹창나고 있는거야.

요즘에는 좌파들이 제주도에 피해의식 주입하고 있더라.

전라도, 한국여자들이 스스로 깨어나지 않으면 앞으로 더 암담해질 거다.

지역갈등, 남녀갈등이면 모든 국민이 갈등 속에서 사는건데 이런 나라에서 살면 행복할 것 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