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전투시작누르고 3초내 매칭완료의 쾌적함.
슈퍼하드캐리와 초고속던지기 쌉가능.
뉴포트기지 야마토 개객기.

똥배인줄 알았던 햄프셔가 이렇게 좋은 배였구나를 느끼게해줌.
대부분의 전투에서 적 구축함 숫자가 많아서 구축함도 관통피해내는 햄프셔 조아요. 이벤트로 햄프셔는 보상이 두배라서 크래딧벌이나 함장 키우기 쾌적함.

구축함은 진짜 토나올정도로 스펙타클한 전투가 가능.
포격 구축으로 이번에 돌아온 맵 걸리면 끝까지 생존하면서 쉴새없이 포쏘면 왠만하면 주포 약장 400은 기본. 대신 다구리당하기 쉽상이니 왠만하면 원맨쇼는 하지맙시다.

전함은 부포전함들 뽕이 잘 찹니다. 끝까지 생존하면서 싸웠다면 부포 약장이 기본 200개 돌파. 독일 전설함장 있으시면 스트레스 해소에 강추. 대신 구축상대로는 거리두기 필수. 구축 기본적으로 2대 이상 동시 출현이 높아서 지원없으면 어뢰 맞아요.

순양함들은 좀 극단적입니다. 극한의 카이팅과 섬뒤샷 헤드온 다 활용해야 살아남습니다. ai 함선들 특징이 가까운 상대 타게팅이 단체 일점사수준이고 이번에 개선을 했는지 전에는 거의 고폭탄 온리던게 이제는 배깐게 보이면 거의 철갑 날라옵니다. 저격만 하면 아군이 하나둘 일점사 당해서 집니다. 어그로 핑퐁을 해줘야함.

항모는… 맵마다 나오는 전함들이 다른데 일본전함 나오는 맵은 그나마 다행이지만 몇몇 맵은 심심하면 노캐가 옆구리에 순양함 데리고 나옵니다. 최종전선맵은 노캐+클블 조합이 마지막 웨이브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8티어 항모 함재기도 순삭당함.

뉴포트기지 마지막 웨이브 야마토 조심. 예전 이즈모와는 집탄이 다른게 체감될정도임. 야마토가 날 본다? 튀세요. 8티어가 야마토한테 개기면 아시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