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유저가 RU 포럼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원글에 출처가 없어 신빙성을 장담하기 어려우나 글 작성자에 따르면 이 내용은 글 하나에서 발췌한 것이 아니라 RU 포럼에서 수많은 글을 읽으며 정보를 수집한 결과라고 합니다.

1. 후루타카는 버프될 것이다(터렛 회전속도, 집탄율, 러더 전환 시간(rudder shift time) 그리고 어뢰)

2. 유바리는 버프될 것이다

3. 항구 화면에서 더 많은 함선 정보가 표시될 것이다

4. 티어 차이에 따른 전투기간 지나친 성능 차이를 완화

5. 스모크 스크린을 사용한 플레이어의 시점에서 스모크 스크린의 효과(성능? 뉘앙스가 확실하지 않습니다)가 향상

6. 전함이 5km 이내 근거리 사격시 집탄율 향상

7. 매치메이킹 밸런스 향상(동수의 항모, 비슷한 함선 종류와 티어 등)

8. 벽타기 패널티 적용(배가 완전히 멈추거나, 적어도 벽을 탈 때 속도가 현저히 줄어드는 방식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

9. 미 구축함들은 버프될 것이다(아마 어뢰 버프인 것으로 생각되고, 대미지나 사거리일 수도 있다)

10. 함선들의 시야를 결정하는 공식이 새로 적용된다. 관측선루나 파고다식 마스트를 가지지 않은 배들은 시야가 약간 감소할 것이다

11. 플레이어 래더/개인 레이팅 시스템 적용


출처
http://forum.worldofwarships.com/index.php?/topic/42872-041-small-bits-of-information-found-on-ru-forums/


수정: 이 글을 올렸을 때 Rudder shift time을 선회력이라고 생각해서 그렇게 해석했었는데 이제보니 이거는 러더 전환에 걸리는 시간이지 직접적인 선회력 버프는 아닌 것 같아서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