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서버 홈피에
0.5.9 공개테스트에 대한 내용이 올라왔네요.


0.5.9 내용을 구글 번역및 수동번역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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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행라는 협동 모드, 사단을위한 내장 된 음성 채팅, 가시성 시스템 개선 및 더 많은 게임에 오는 것은 - 우리와 함께 그들을 테스트 !

공공 시험 중부 유럽 표준시 15시 25 년 7 월까지 중부 유럽 표준시 18시 30분 19 7 월부터 실행됩니다. 이 공개 테스트 단계에서 언제든지 일어날 수있는 테스트 환경 및 예고 유지 보수 및 패치 배포 있음을 알아 두셔야합니다.
(유럽시간 기준 7월19~25일 사이에 공개테스트 서버가 운영됩니다.)

공개 테스트 0.5.9에서 무엇을 기대 하는가?
사단에서 협동 전투 I 음성 채팅 I 가시성 시스템, 미국 전함 갑옷 개정 향상

1.협동 전투
게임의 초기 버전 이후, 협동 전투는 랜덤 전투의 가벼운 버전으로 존재하고있다. 이 PvE를 전투 (혹은 그 때문에)의 캐주얼 방식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많은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보다는 경쟁, 봇에 대한 재생 즐기고있다.
업데이트 0.5.9에서, 우리는 당신이 우수한 적군에 대항 협동 전투 회전에 폭행라는 새로운 모드를 추가한다. 일반 협동 전투와는 달리,이 모드는 약간의 왜곡이 있습니다.
(봇모드가 현재 있긴한데, 더 강력한 협동전투 모드를 만들었다)

등급 IV-VIII 배송과 함께 연주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8티어 배로 할수 있다)

다음지도의 각각에 대한 특별한 시나리오가있다 :
해협 (계층 IV-VI) : 플레이어는 적의 기지를 공격    (4~6티어: 적기지공격)
선 (계층 V-VII)을 고장 : 플레이어가 두 기지를 방어   (5~7티어: 기지방어모드)
하구 (계층 VI-VIII) : 플레이어는이 기지를 방어        (6~8티어: 기지방어모드)
협동 전투의 미래 발전은 상당히 우리가 당신에게서받을 피드백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당신이 폭행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 주저하지 마십시오!  (협동전투는 피드백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다.)

2.사단에서 음성 채팅(전대의 음선 채팅)
플레이어 간 전투와 PvE를, 우리가 추가 한 내장 된 음성 채팅 부문 쉽게 통신을위한 모두, 당신은 위대한 도전을 극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음성 채팅을 사용하려면 사운드 옵션 메뉴에서 전원을 켭니다. 거기 당신은 또한 (항상 또는 이야기를 눌러) 볼륨, 마이크 감도 및 정품 인증 방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의견을 보내주세요
(전대할때 음성채팅을 아예 게임내 내장시키겠다.)
 
 
3.가시성 시스템 개선
플레이어가 완전히 이해하는 연기 화면이 이동을 은폐 가시성 시스템, 안보 범위 및 방법을 정확하게는 어려웠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플레이어가 명확하고 더 논리적 만들기의 전체 목적으로, 가시성 시스템에 큰 변화의 몇 가지를 만들었습니다.
(아슬란 모드팩에 있는 연막표시기능처럼, 게임내 자체적으로 수면위에 연막범위를 표시해주겟다.)

우리는 물 표면에 연막 에지의 표시를 가능하게하는 옵션을 추가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연막의 실제 가장자리를 확인하고 더 나은 전투의 열 동안 자신의 행동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적의 함대의 검출에 대한 알림을 표시하는 인기있는 기술, 상황 인식은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주어 사령관 - 스킬 트리에서 제거되고있다.
습관적으로 모든 선박에 대한 상황 인식 기술을 선택할 것 모두 초보자와 경험 많은 선수가 지금 대신 다른 기술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이것은, 게임 플레이가 더 즐길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보상에 대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황 인식은 지휘관의 유일한 연구 레벨 1 스킬 인 경우, 그것은 생존 기술의 기본 사항으로 대체됩니다
지휘관이 다른 레벨 상황 인식 외에 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상황 인식 기술의 가격을 상환한다 (1 점)
연기 화면 역학은보다 안정적이고 예측되었습니다 :

연막은 소모가 활성화되면 이초 설정을 시작한다. 우리는 또한 연기를 설정하는 동안 "점멸"선박 결과, 이는 담배를 설정할 때 목격 배송에 관한 많은 불쾌한 상황을 제거했다
연막은 선박이 움직이는 동안 설정 적을 전방이나 측면에 직선되는 경우, 선박은 항상 다음과 같은 규칙에 따라 발견된다 :
선박의 속도에 12.5 노트 등까지 인 경우 :이 운동에있을 때 연기가 배를 커버
선박의 속도 이상 12.5 노트 인 경우가 동작 중일 때 연기 배를 커버하지 않는다
항공기 가시성 규칙은 지금 선박과 유사하다. 선박의 시야 범위를 초과하기 항공기는 볼 수 없지만 여전히 미니 맵에 표시된다.
플레이어는 이제 껍질을 볼 수있을 것이다 및 어뢰는 모두 개인과 동맹국에 의해 발견했다.
당신이 noticeed 수도로, 게임 가시성 역학이 크게 발전하고 이러한 변화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백은 높게 평가된다.

4.미국 전함 갑옷 개선
경기 개선의 일환으로, 우리는 지속적으로 전함의 세계에있는 모든 갑옷 모델을 수정한다. 우리의 목표는 세부의 동일한 표준까지 개발의 다른 단계에서 만들어진 모델을 가지고하는 것입니다.

업데이트 0.5.9의 일환으로, 모두 미국 전함과 영국 프리미엄 군함 HMS Warspite의 게임 모델은 세련되었다. 일부의 경우, 이것은 (5 %의 한도 내에서) 배의 내구성 포인트의 내부의 재분배되었다.

우리는 그들이 선박의 선수 또는 선미에 충돌 특히, 어떤 상황에 튀었하는 AP 쉘에 대한 추가 조건을 창조하여 경사와 모델 라인의 디테일을 향상되었습니다. 그는 조각 포탄과 폭탄 갑옷의 상호 작용은 영향을받지 않았다.


5.다른 주목할만한 변경
지역 사회의 희망에 맞춰, 미니 맵이 향상되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각 배의 설정을 저장하는 기능을 구현하고, 미니 맵 고리의 투명도를 설정하는 기능을 추가
(미니맵기능을 향상했다.)
계정 레벨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 우리는 각 레벨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진행에 동영상을 추가했습니다. 진행 화면의 레이아웃도 변경되었다.
(계정레벨시스탬을 개선햇다)
여러지도는 빠른 전투의 열기로 얻을 수있는 플레이어를 허용 겨냥한 게임 플레이 변경을 통해갔습니다
(여러지도를 플레이할때 빠르게 진입할수 있게 했다.)
나소, 카이저, 코니, 바이에른, Gneisenau, 비스마르크, 프리드리히 데르 그로, Großer Kurfürst,과에서 Dunkerque 다음 배는 이제 개발자와 supertesters에 의해 테스트를위한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배는 구매 또는 연구에 사용할 수없는,하지만 선수들은 전투에서는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있다
(테스트용으로 여러가지 배들을 넣었다...대부분 독일전함들같네요.)

 
 
*더 테스트하는 기능과 향후 업데이트에서 즐길 수있는 더있다!
이 이달 게임에 오기 전에 새로운 물건에 손을 갈 공개 테스트 서버.

PUBLIC TEST 가이드
업데이트가 열린 바다에 도달하면 우리의 공개 테스트에 참여를 들어, 라이브 서버에서 다음 케이크를 보상받을 것이다.
부서에있는 동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3 임의 또는 협동 전투를 승리를위한 라이브 계정에 각 유형의 5 신호 플래그를 가져옵니다 ( 랜덤,협동전투할떄 신호기 5개씩준다.)

미국 전함에서 재생하는 동안 테스트 서버에 10 랜덤 또는 협동 전투 승리를 위해 라이브 서버에 프리미엄 계정의 일일 가져 오기
(미국 전함으로 10승하면 본서버에 플미1일준다.)

구축함 10 랜덤 또는 협동 전투 승리를 위해 라이브 서버에 10 종류 "6"위장 패턴 (전투 당 + 100 % XP)를 가져옵니다
(구축함으로 10승하면, 경험치100 위장막을 준다.)
 

보상 업데이트 또는 약간 후 발행되던 날에 등록 된 테스트 계정 이메일 주소로 전송 보너스 코드를 통해 전달됩니다. 공개 테스트 만 선수가 코드를 받게됩니다 라이브 서버 계정과 동일한 이메일로 등록 된 계정이 있습니다. 계정 당 하나의 코드를 적용 할 수있다.
(보상은 이메일로  보너스 코드를 통해서 준다.)

당신은 공개 테스트 서버에 어떤 리소스를받을 수 있습니까?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환경.)
15 스킬 포인트 사령관은 시험의 시작에서 모든 플레이어에 전송.
계층 IV 배송은 시험 시작시 모든 플레이어로 전송됩니다.
플레이어가 쉽게 몇 전투에서 상위 계층에 도달 할 수 있도록 계층 V + 선박의 연구 가격이 크게 저하된다.
모듈에 대한 연구 가격이 할인됩니다.
첫 로그인시 계정 레벨 10. 레벨 11, 12에 빠른 진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로그인시 7 일간 프리미엄 계정.
30,000 더블 룬은되도록하면 쉽게 프리미엄 소모품 사령관 기술을 재배포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0,000,000 크레딧은, 그래서 당신은 게임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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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