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에서 진행하는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리그 NLB Summer시즌의 공식후원사가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로 결정됐다.


기가바이트는 매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더욱 강력하고 혁신적인 하드웨어 프로텍션 신기술과 사용자 중심의 소프트웨어 지원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PC 컴포넌트, PC 주변장치, 노트북, 슬레이트 장치, 데스크톱 PC, 네트워크 통신, 서버 및 휴대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하여 소비자의 수요에 적극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


이에 차기 시즌 리그 명칭은 ‘GIGABYTE NLB Summer 2013’이 될 예정이다. GIGABYTE NLB Summer 2013은 기존과 같이 LOL 챔피언스 섬머 2013과의 연계 시스템이 적용된다. 치열한 예선을 통해 NLB에 도전하는 16개의 팀으로 16강이 진행되고 12강과 8강 단계에서 LOL 챔피언스 섬머 2013의 12개 팀이 합류하여, 총 28개의 팀이 약 2개월간 각축전을 벌일 예정이다.


지난 어떤 시즌보다 짧은 휴식기를 갖고 진행되는 만큼 스프링 시즌의 열기가 그대로 이어지는 느낌이 강하다. 강력한 프로팀이 예선에서 탈락하거나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하는 색깔 있는 아마추어 팀들의 부상이 한 곳에 어우러진 재미는 수많은 LOL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지난 시즌 공식 후원사였던 이엠텍아이앤씨가 네이버 검색어 순위권에 오르는 등 NLB 효과를 톡톡히 누렸던 만큼, 이번 기가바이트 역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오는 6월 25일 16강 개막전으로 출발하는 대장정, GIGABYTE NLB Summer 2013은 매주 화, 목 오후 6시 30분부터 나이스게임티비 홈페이지(nicegame.tv)와 유스트림, 아프리카TV, 그리고 네이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