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Revolution Software에서 개발한 어드벤처 게임 『비욘드 어 스틸 스카이』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패키지 제품을 12월 17일부터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비욘드 어 스틸 스카이』는 전설적인 코믹 아티스트 데이브 기본스가 그린 코믹스풍 세계관속에서 펼쳐지는 드라마틱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 속에서 지능적인 퍼즐들을 풀어나가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로버트 포스터가 되어 잔혹한 폭력 사태 중 납치된 한 아이를 찾기 위해 참혹한 전쟁 및 정치적인 재앙이 훑고 지나간 지구에 남아있는 몇 안되는 거대도시인 ‘유니온 시티’에 다다르게 된다. 자비로운 인공지능이 다스리는 유토피아인 유니온 시티에서 시민들은 세심한 안드로이드의 보살핌속에서 명품 생활을 영위하지만, 이 도시의 이면에 도사리는 어두운 진실을 알게 되며 로버트의 진정한 모험이 시작된다.

12월 17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5, Nintendo Switch 『비욘드 어 스틸 스카이』 패키지 제품의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