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세라게임즈
㈜케세라게임즈(대표 박재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리듬게임 'KALPA(칼파)'에서 고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재발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KALPA'는 지난 11월에 베토벤의 '월광', 쇼팽의 '환상 즉흥곡',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a-hisa의 'Rainy Waltz' 등 오랜 기간 사랑받아 온 클래식 및 재즈 장르의 인기곡들이 수록된 무료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이어서 금일(17일)에는 2002년 출시되어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리듬게임 '오투잼'의 인기곡을 수록한 3종의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꿈 속의 신부', '바람의 날개', 'identity' 등 큰 인기를 끈 곡들 총 15곡이 수록되었다. 신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투잼' 패키지의 곡을 플레이 후 결과 화면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오투잼 아이콘'을 지급한다.
케세라게임즈 하일구 이사는 "앞으로 1990, 2000년대 인기 대중 가요가 추가되고, 글로벌 인기 리듬게임과 양 게임의 대표 수록곡을 서로 교환해 수록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등이 준비 중"이라며 "오랜 기간 대중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고전 IP를 최신 리듬 게임 트렌드에 맞추어 'KALPA' 내에 수록해 재조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탑 다운 방식의 5키 건반형 오리지널 리듬게임 'KALPA'는 전세계 유명 작가들이 참여한 미소녀 일러스트와 오리지널 음악을 앞세워 별다른 마케팅 없이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4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꾸준히 신규 곡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음악을 통해 우주를 구하는 주인공의 여정을 장대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일러스트 속에 녹아내며 타 리듬게임과의 차별화를 시도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 게임명 :
- 칼파 (KALPA)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케세라 게임즈
- 유통사 :
- 케세라 게임즈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모바일
- 장르 :
- 리듬액션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3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