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세라게임즈


㈜케세라게임즈(대표 박재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리듬게임 ‘KALPA(칼파)’가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의 인기 게임 ‘피그로스’와 컬래버레이션을 금일(24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KALPA’에서는 ‘피그로스’의 대표곡 ‘Snow Desert’, ‘Rrhar'il’, ‘NO ONE YES MAN’, ‘Igallta’, ‘Concvssion’ 등 5곡을, ‘피그로스’에서는 ‘KALPA’의 대표곡 ‘Another Me’, ‘HAZARD’, ‘Don’t Never Around’, ‘RESSiSTANCE’, ‘Time to Night Sky’ 등 5곡을 각 게임의 스타일에 맞춰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금일부터 1월 6일(GMT+0)까지 2주간 크리스마스 한정 이벤트 샵이 열려 실비아, 미야, 루카의 뮤직팩과 SD 스노우 스킨 3종을 패키지로 할인 판매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콘, 테두리, 배경을 모두 모으면 ‘메리 크리스마스’ 타이틀도 획득할 수 있다.

케세라게임즈 하일구 이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KALPA’에서 ‘피그로스’의 터치 이펙트도 적용이 가능해졌기 때문에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세라게임즈는 리듬게임에 열정을 가진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올해 7월 창립된 스타트업 개발사로, 탑 다운 방식의 오리지널 리듬게임 ‘KALPA’는 별다른 마케팅 없이 입소문만으로 글로벌 4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2021 인디크래프트에서 엑솔라 Pick, 2021 지스타 BIC 쇼케이스 참관객 투표 1위 인기상 등을 수상하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