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NHN]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을 앞두고 레이싱RPG <스키드러쉬>(http://skidrush.hangame.com)에 신규 도시, ‘미트로시티’와 한 여름의 질주를 만끽할 수 있는 ‘오픈카’ 및 인공지능(AI) 모드 등 신규 콘텐츠를 이 달 22일 대거 선보인다.

‘차이나타운’ 같은 전경의 신도시, ‘미트론시티’는 게임의 핵심 자원인, 미트론을 외부로 수송하기 위한 전략적 요충지로서, 새로운 방식의 퀘스트와 평판 시스템, 배틀존 내의 신규 트랙 등 새로운 콘텐츠가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키드러쉬>의 최초의 오픈카가 등장하고, 인공지능(AI) 차량의 배틀전 참여가 가능해 지면서 짜릿한 레이싱의 재미가 한껏 더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키드러쉬>에서는 ‘미트로시티’ 퀘스트를 완료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패시브 어시스트 아이템을 전원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신규 유저들과 게임을 다시 찾은 기존 유저들에게는 2만원 상당의 풀 패키지 상품과 유료 아이템을, 꾸준히 <스키드러쉬>를 즐겨온 유저들에게도 ‘경험치ㆍ미토ㆍ아이템 드링크의 3종 세트’와 ‘변형확률 증가용액 1묶음’ 아이템을 오는 8월 19일까지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스키드러쉬>에서는 게이머들에게 일일 미션을 부여해, 미션에 성공하면 아이템을 선물하는 365일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하루에 한 번, 미션걸, 수연에게 받는 일일 미션을 성공하면, 지급 받은 토큰으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