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플루토]


㈜엔플루토(대표이사 황성순, www.npluto.com)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레이싱 RPG 스키드러쉬는 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와 프로모션 제휴를 체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스키드러쉬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로, 오늘부터 8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체이싱이나 배틀플레이를 완료하는 유저들에게 알파벳과 특수문자 아이템이 증정된다. 알파벳을 모아 ‘SK♥ENCAR’를 완성하면 레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벤트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여름 핫 아이템인 SK엔카 비치볼과 보너스캐시 쿠폰을 증정 한다.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유저들의 의견을 모아, 이를 반영한 특별 상품권을 판매한다. 유저들의 원했던 다양한 혜택들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특별히 미니버전의 차량이 공개돼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범블비로 유명한 명품차 ‘포니카’가 업데이트 된다. ‘포니카’는 히트작 트랜스포머에 등장한 변신로봇 범블비의 차종인 ‘카마로’를 모델로 한 신규차량으로 시리즈3편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게임 내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엔플루토의 황경민 PD는 "스키드러쉬가 가야 할 방향은 유저들과의 소통을 끊임없이 하고, 이를 게임에 적용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유저 의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등으로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키드러쉬에서 준비한 ‘SK 엔카와 함께하는 여름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kidrush.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