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플루토]

㈜엔플루토(대표이사 황성순, www.npluto.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키드러쉬(해외 서비스명: 드리프트 시티)가 다가오는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수의 명절 추석을 연상케 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준비된 농작물을 비롯해 대풍작 먹거리를 지정된 레스토랑에 배송하는 것으로, 이 미션을 클리어하는 유저들은 세기의 명차를 증정 받게 된다.

추석 이벤트 전용차량으로 준비된 피버와 고트는 스포츠카의 대표 명사 람보르니기등의 차량을모델로 구현, 스키드러쉬만의 파격적인 업데이트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간단한 참여 만으로도 게임 내 아이템을 다양하게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준비된 한가위 스티커를 장착하고 스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에겐 배틀존 패키지가 제공되며, 배틀존에서 10회 플레이를 진행하는 유저에겐 미트론 강화제가 지급된다. 위 이벤트들은 오는 18일부터 약 1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엔플루토의 황경민 PD는 “이번 추석에도 변함없이 스키드러쉬를 즐기는 유저분들을 위해 평소보다 더욱 특별한 아이템으로 인사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스포츠카와 머슬카 뿐 아니라,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키드러쉬 대풍작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kidrush.hangam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