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플루토]

㈜엔플루토(대표이사 황성순, www.npluto.com)는 자사가 개발,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대표이사 김상헌)에서 서비스하는 레이싱 RPG <스키드러쉬(해외 서비스명: 드리프트 시티)>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임 내에서 성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 내내 유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게임 내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치를 마련했다.

게임 내에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대형 트리와 캐롤, 눈 내리는 날씨가 적용되고 오픈카 차량을 탑승하는 유저들에겐 크리스마스 전용 복장을 선물 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를 모은 차량인 차량인 ‘CIELO’를 업데이트 한다고 공개한 바 있어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새롭게 가입하거나 1개월 만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보다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미션의 상세 설명과 미션에 레벨 제한을 두어 수행 가능한 퀘스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초보 맞춤형 콘텐츠들이 추가 된다.

이외에도 신규 트랙 ‘불규칙 계단’을 공개하고 유저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스키드샵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신상품을 추가할 계획이다. 모든 이벤트는 1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엔플루토의 황경민 PD는 ““이번 업데이트에선 크리스마스 이벤트뿐만 아니라, 유저분들이 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한 콘텐츠들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도 변함없이 <스키드러쉬>를 플레이할 유저분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키드러쉬>에서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kidrush.hangam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