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KTH ]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로스 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떠오른 <카로스 온라인>은 유저들에게 게임 속에서 보다 알찬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12월 24일부터 내달 1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산타클로스가 출현해 유저들에게 재미를 준다. 카로스 월드 전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시 드롭되는 산타 양말을 모아 베르네오 성에 위치한 산타클로스 NPC에게 전달하면,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받아 착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코스튬에는 고유의 옵션이 있으며, 주문서를 통한 강화도 가능해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친구와 함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입은 자신의 캐릭터의 모습을 스크린 샷을 찍어 홈페이지 게시판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카로스 온라인 티셔츠’,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45레벨부터 50레벨까지 고 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센트리헤일 타워’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센트리헤일 타워’는 총 18층의 대규모 일반 던전으로 구성되어 높은 층으로 진입할수록 난이도가 어려워지는 것이 특징이다.


<카로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