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TH]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로스 온라인>에서 2010년 경인년(庚寅年) 새해를 맞아 게임 내 ‘백호(화이트타이거)’ 탈 것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로스 온라인>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새롭게 시작하는 한 해 행운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60년 만에 찾아 온 백호랑이 해를 맞아 ‘백호(화이트타이거)’ 탈 것을 추가하고, 신년 이벤트를 기획했다.


<카로스 온라인>의 신년 이벤트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금일(7일)부터 1월 2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먼저, 게임 내 몬스터 사냥시 드롭되는 ‘호랑이 떡’을 30개를 모아 이벤트 NPC에 가져가면 ‘백호(화이트타이거)’ 탈 것과 ‘호랑이 가죽 가방’이 주어진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전 서버에 경험치 20% 추가 획득률이 적용되는 ‘피크타임 이벤트’로 보다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의 진행을 체험할 수 있다.


<카로스 온라인>은 정통 MMORPG의 핵심요소인 대규모 전쟁 시스템과 경제 및 채광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잘 살려 내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광산 점령전 및 2차 전직 등의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카로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