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TH]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로스 온라인>에서 프리미엄 PC방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로스 온라인>은 최근 오픈 한 프리미엄 PC방 서비스를 기념해 PC방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 22일부터 2월 25일까지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가까운 프리미엄 PC방에서 받은 ‘카로스 쿠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A급~D급 플레타 무기 1종, 스트랭스 포션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받게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PC방에서 일정 레벨에 도달하거나 플레이 타임을 달성하는 게이머들에게 카메라, PC, 와이드 모니터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카로스 온라인>은 2월 18일까지 프리미엄 PC방 업주 대상으로 사용 시간이 높은 PC방을 선정해 LED TV, 냉장고 등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과장은 "PC방에서 <카로스 온라인>을 사용하는 게이머들과 업주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박진감 넘치는 게임도 즐기고,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로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