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한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에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알빗! 두근두근 랜파티’를 오는 4일(토)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성원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알투비트 ‘체험존’과 귀여운 알빗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구성된다. 또한 개그맨 정명훈과 함께하는 ‘알빗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더불어, 지난 해 11월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했던 ‘TG삼보-인텔컵 알빗 리그’의 국내 최강자를 가린다. 여기서 좋은 성적을 낸 상위 3명의 선수들은 중국 대표 게이머들과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를 펼치게 된다. 지금까지 한∙중 친선경기 전적은 3전 3패로, 처음 한국에서 경기가 열리는 만큼 반드시 승리해달라는 유저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 선수들이 중국과의 개인전이나 단체전에서 한 번 이상 이기면 모든 유저에게 영구 모자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국내 우승자를 맞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 아웃백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알빗! 두근두근 랜파티’는 오는 4일(토) 오후 1시부터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알투비트를 사랑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프리카TV를 통해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