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www.o2jam.com)이 대규모 ‘라이브배틀’ 업데이트를 앞두고 7월 6일부터 13일까지 베타테스터 1만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투잼 ‘라이브배틀’은 리듬게임 유저들이 갈망해오던 유저간의 1:1 실시간 배틀을 온라인 상에서 구현하여 보다 긴장감 넘치는 곡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대폭적인 UI 개선, 유저간 대전을 관전할 수 있는 게임 관전모드와 랭킹포인트 시스템 등을 도입. 게임에 대한 도전 욕구 자극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만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배틀’ 배타테스트에 참가하고자하는 유저들은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베타테스트 참가자들은 오투잼 ‘라이브배틀’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20일부터 시작되는 ‘라이브배틀 프리리그’ 참여기회가 주어진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1만명이라는 대규모 베타테스트를 통해 보다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은 물론 리듬액션게임 대중화를 위해 유저들의 의견을 다각적으로 수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다양한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오투잼에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www.o2j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