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모]


음악 게임 전문 개발사 (주)모모(대표 정순권, 이하 모모)는 게임 제작팀 스퀘어픽셀즈와 자사가 보유하고, '오투잼' 시리즈에 서비스하는 음원 24곡과 에 서비스하는 음원을 상호 서비스하는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금번 계약 체결로 아케이드 시장에서의 인기 리듬 액션 게임인 'EZ2AC'의 'A Site De La Rue', 'BEDLAM', 'Doll's Garden'을 포함한 24곡의 음원을 모모의 최신작 '뮤직 & 비트(오투잼)'을 통해서 즐길 수 있게 되고, 모모가 보유한 음원 'Revival On', 'Visual Dream' 등 인기 곡을 'EZ2AC'에서 즐길 수 있게 된다.

모모의 정순권 대표는 “금번 계약을 통해서 'EZ2AC'의 좋은 음악들을 오투잼 시리즈 사용자들에게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향후 이러한 제휴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서 리듬 액션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스퀘어픽셀즈 담당자는 “오투잼 시리즈의 인기있는 음악들을 아케이드 게임인 EZ2AC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반갑고, 이번 기회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겠다“ 밝혔다.

모모 측은 'EZ2AC' 음원에 대해서 7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뮤직 & 비트(오투잼)'에 서비스한다는 계획이다.

'뮤직 & 비트(오투잼)'은 최근 글로벌 22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구글플레이와 애플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투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