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www.o2jam.com)이 모델 겸 가수 ‘이파니’와 함께 한 오투잼 OST 두번째 싱글앨범을 오투잼 홈페이지 및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22일부터 오투잼 홈페이지(www.o2jam.com)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두번째 싱글의 첫번째 수록곡 ‘안녕바다야’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댄스장르의 곡으로 시원한 바다를 연상케 하는 곡이다.

두번째 수록곡인 ‘Memoryer’는 오투잼 라이브 배틀 전용곡으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이다. 반복되는 스트링 라인의 중독성 있는 곡으로 타이밍이 중요한 라이브 배틀의 묘미를 극대화하였다.

현재 오투잼은 OST 공개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녹음 현장의 에피소드, 인터뷰 등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더불어 OST 곡 직접 플레이시 추첨을 통해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벨소리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오투잼 OST 수록곡은 오투잼 홈페이지 외에 멜론, M.net, 싸이월드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28일 오투잼에서 3키모드(드럼모드)로 업데이트 되어 직접 연주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 ‘이파니’와의 OST 공동작업을 통해 오투잼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직접 연주하는 즐거움을 널리 알린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에 공개되는 ‘안녕바다야’와 라이브 배틀 전용곡 ‘Memoryer’에도 많은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www.o2j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