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www.o2jam.com)은 리듬액션게임 최강자를 선발하는 ‘배틀로얄 프로모션’을 금일(8월 11일) 저녁 8시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로얄 프로모션’은 오투잼 극한의 난이도로 구성된 13곡의 미션곡이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경합을 펼치는 것이 특징으로, 리듬액션게임 최강자들의 치열한 각축전이 될 것으로 기대되어진다.

‘배틀로얄’ 프로모션은 ‘배틀로얄 정규리그’와 ‘배틀로얄 Revenge Match(복수전)’로 진행된다.

먼저 11일부터 23일까지 실시되는 ‘배틀로얄 정규리그’는 매일 저녁 8시 업데이트 되는 미션곡의 맥스스코어(최고점수) 갱신과 최단 시간 클리어라는 2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2가지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10만캐시 또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정규리그가 끝난 24일부터 31일까지는 ‘배틀로얄 Revenge Match(복수전)’을 실시. 아쉽게 최강자의 자리에 등극하지 못한 유저들의 설욕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배틀로얄’ 프로모션은 금일(8월 11일) 저녁 8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 ‘VOODOO(부두)’를 시작으로 리듬액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대장정에 오른다.

이 외에도 ‘배틀로얄’ 프로모션과 동시간대에 함께 진행되는 8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전 오투잼 유저들에게도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리듬액션 게임 대중화에 앞장선 오투잼이 그간 리듬액션게임을 사랑해 온 열혈 유저 및 고수들을 위해 진정한 리듬액션 지존을 가리는 ‘배틀로얄’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며, “고수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www.o2j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