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자체 개발작인 무협 MMORPG '창천2'(http://changchun2.wemade.com)가 8일, 이용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운영자를 소개합니다!’를 진행한다.



‘운영자를 소개합니다’는 게임 운영자의 얼굴을 ‘창천2’의 영웅 캐릭터와 합성, 코믹한 이미지를 통해 게임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인기투표에 의해 최종 우승자로 뽑힌 운영자는 자신의 실제 모습을 홈페이지에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차 CBT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제공, 바쁜 일상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다양한 의견을 수집 및 질문에 직접 답함으로써 궁금증 해소 및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기획되었다.



운영자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남녀 각 1명씩 소개되며, 운영자 인기투표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2010년 ‘위메이드’가 야심 차게 선보인 자체 개발작 '창천2'는 이용자와 삼국지의 영웅이 함께 난세를 평정하는 온라인게임으로, 전작의 액션성과 다양한 퀘스트를 통한 성장이 가능한 정통 MMORPG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창천2를 기다리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더운 여름 간단하지만 즐거운 웃음을 전해주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의견과 질문 주시길 바란다. 작은 내용도 꼼꼼히 살펴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천2'는 삼국지와 국경전을 바탕으로 한 전작 <창천 온라인>에 비해, 보다 향상된 액션성과 타격감과 함께, 폭넓은 타겟 층을 아우르는 편한 조작을 통해, 게임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등 대중화에 초점을 두었다.